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얼굴형미인 1위는 한예슬? 어째서..

한예슬이 그동안 부동의 1위자리를 지키던 김태희,전지현을 제치고 얼굴형미인 1위라고 한다.
도대체 무슨소린가하여 찾아 봤다.

국내 한 성형외과에서 실시한 '얼굴형이 가장 예쁜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한예슬이 네티즌 2,453명 중 812명의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대체 어느 성형외과인지... 게다가 2500여명의 설문조사결과가 얼마나 신빙성이 있겠는가.
그냥 웃고 넘겨야지.

물론, 한예슬은 미인인건 인정한다.
하지만 1위에 오를정도는 아닌것같은데, 많이 봐서 3위안에 들어주는건 이해가 간다.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겠지만 객관적으로 봐도, 더 예쁜 연예인들이 얼마나 많은데.
김태희가 1위에서 밀려났다고 이러는건 절대 아니다...절대 아니야...아닐거야. (강한부정은 강한긍정?)

그나저나 뜬금없는 설문조사로 한예슬이 이슈가 되는걸보니, 왠지 조만간 뭔가하나 들고나올것 같은 불안감은 뭐지.

항상 어떤 소문과함께 홍보효과를 무시할수 없으니까.

항상 말하지만 이런글 올렸다고 특정연예인 팬여러분!
제발와서 막말좀 하지 마시길.

내가 대놓고 욕을한것도 아니고, 모욕을 준것도 아니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한건데, 왜그렇게 다다다다 악플들 달아대려고 하시는지? 이제 불안해서 연예인 이야기는 함부로 꺼내지도 못하겠어~

사실, 나도 한예슬씨 무지 좋아함. (환상의 커플은 4번이상 돌려봤다는)
그러니 악플달면 미워할겁니다~



관련포스팅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공감?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