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한예슬 고무줄 나이 논란!? (이정도는 애교로 넘어가줄수도 있는데 왠 논란??)

출처:매일경제
배우 한예슬은 고무줄 나이다? 한예슬이 때아닌 나이 논란을 불러 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최근 인터넷에는 한예슬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미국 세리토스 고등학교(Cerritos High School)의 1998년 졸업앨범으로 추정되는 이 사진에는 한예슬의 영어 이름인 '레슬리 김(Leslie Kim)'과 그녀의 앳된 얼굴이 실려 있다. 이것을 추정하면 한예슬이 기존에 알려진 1982년생이 아닌 1980년생이라는 것이 맞다는 주장이다.

또 다른 네티즌은 한예슬이 MBC 시트콤 '논스톱4'에 출연당시 앤디와 같은 초등학교를 다닌 동창이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 앤디가 1981년 1월생이기 때문에 1980년생들과 함께 학교를 다닌 것으로 미루어 한예슬은 1980년생이 확실하다는 추측이다.

이에 대해 한예슬 측은 "한예슬이 국내에 데뷔했던 2001 슈퍼모델 선발대회 때 미국식 나이인 20세로 밝혀 출전했다"며 "태어나자마자 한 살이 되는 우리식 나이와 만으로 나이를 계산하는 미국식 나이가 혼돈돼 착오가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외부에 알려진 1982년 9월 18일도 잘못된 이력이다"며 "한예슬의 실제 나이는 1981년 출생"이라고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난 서른중반까지도 봤는데..
80이 진짜나이라면 아직도 젊은데..

게다가 프로필나이 안속여본 연예인이 얼마나 있을지..
그게 논란의 대상이 되는것도 사실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