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장윤정&노홍철의 러브라인! 무한도전 원년멤버 모두 사랑에 골인!

노홍철 공식홈피 << 바로가기
<출처:노홍철공식홈피 DY>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이번에 노홍철이 장윤정과 열애사실이 공식발표되면서 노홍철이 가장 활약했던 (하고있는중인)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원년멤버 (전진빼고;;) 모두가 핑크빛사랑에 성공하게 된셈이다.

김태호 PD 체제로 변모한 뒤 지금의 틀을 갖추기 시작할 당시의 '무한도전' 멤버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등 6명이다. '무한도전' 마니아들 및 방송 관계자들이 이들을 원년 멤버라 부르는 것도 이 때문이다.
물론, 그전에 '무리한도전' , '무모한도전' 컨셉으로 별 반응이없이 시간만 보내던 때도 있었지만 2005년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국민예능프로그램아닌가.

정형돈이 미모의 방송작가 한모씨와 열애 중임을 시인했으며 정준하는 10세 연하의 스튜어디스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김태호 PD도 열애 중으로 지난 4월 결혼설에 휘말리기도 했다.

또 유재석은 MBC 나경은 아나운서와, 박명수는 피부과 의사 한모씨와 각각 지난해 7월과 4월 결혼해 다른 멤버들에 앞서 유부남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얼마전 정형돈의 이쁜 여자친구가 공개된이후 홀로 외로이 남은줄알았던 노홍철마저 장윤정과의 열애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루어낸 쾌거(?) 이다.

원년멤버는 아니지만 이제남은건 전진? 하지만 솔직히 전진은 그누구도 걱정할 사람이 없을것 같다.
잘생긴 외모에 충분히 여자친구 만들만한 능력이 되보이는데 뭐가 걱정일까.

이제 겨우사귄지 1달이라지만, 그래도 장윤정과 사귀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었을까, 굳이 말을 하지않아도 상상이 간다.
장윤정도 다행히 노홍철의 마음을 잘 받아준 모양이고..

가능하면 결혼까지 골인?
그럼 정말 봉잡았다!! 라고 소리쳐 줄텐데 말이야~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