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선덕여왕의 '남지현' 이름 때문에 헷갈리네?!

<출처:싸이월드>

요즘 선덕여왕의 시청률이 장난이 아니라고 한다.
수치로 아무리 말해도 별로 못느꼈는데, 나도 선덕여왕보느라 그시간만큼은 TV에서 눈을 떼지 못하더라~

특히 현재 아역 '남지현'이 맡고있는 선덕여왕의 어린시절, '덕만'역.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의상은 또 왜그렇게 어울리는지.

절묘한 캐스팅인것 같다. 남지현양은 그동안에도 억척스럽고 씩씩한 모습의 아역을 많이 소화해냈는데 그때마다 칭찬일색이었다.
가장 기억나는건 '로비스트'에서 장진영의 어린시절을 연기할때, 밝고 명랑한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그런데, '선덕여왕'에선 아무리봐도 남자아이같은 느낌. 물론 또 잘 꾸며놓으면 예쁘장한 여자아이같고..남자아이라고 해도 훈남형이니까 상관없다.

변화무쌍한 아역탤런트임에 틀림없다.

사실 이름은 잘모르고있다가, 덕만이를 연기하는 아이가 누굴까 검색하다가 이름까지 알게된건데, 검색도중에 헷갈리는 일이 벌어졌다.

최근 포미닛의 멤버로 발탁된 가수연습생 '남지현'의 검색가 겹치던것!
그래서 혹시, 연기도 하면서 가수까지?

그런데 너무 어리지 않나? 등등 여러가지 상상을 하면서 좀더 찾아봤더니 둘이 동일인물이 아니더라.
아직 연습생신분이라 그런가 '포미닛 남지현'은 프로필도 잘 찾아보기 힘들고, 단지 알게된 사실은 아역 '남지현'은 1995년 이제 초등학교 갓 졸업한 어린소녀이고, 포미닛 남지현은 1990년생 앳된 대학생 새내기라는것.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이미지출처: 남지현 싸이월드>

위는 포미닛 남지현의 사진 몇장. 아직까진 공개된게 거의 없지만 포미닛이 멤버를 다 채우고 활동을 시작하면 꽤나 인기몰이를 할수도 있겠다. 어쨋튼, 오늘 이 포스팅의 주인공은 '선덕여왕'의 남지현이니까~

마지막으로 덕만이의 귀여운 모습으로 마친다~
혹시나 여러분들도 두명사이에서 헷갈리지 마시길^^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