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장윤정 골미다하차 대신, 러브코치로 활동~

장윤정 커뮤니티 << 바로가기
<출처:장윤정사랑방>

방송인 노홍철과 열애 사실을 밝힌 가수 장윤정이 현재 출연 중인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골미다')에서 하차할 의향이 전혀 없음을 분명히 했다.

8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노홍철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장윤정의 소속사 측은 이날 "장윤정이 '골미다'에서 하차하지는 않는다"며 "프로그램에서 맞선을 보는 대신 러브 코치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교제사실을 밝히는 건 장윤정의 바람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장윤정은 "지금 출연하고 있는 SBS '골미다'의 특성상 일반인 남성과 맞선을 봐야 하는데 남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숨기고 다른 남성과 맞선을 본다는 것이 맞선남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또한 시청자에 대한 도리가 아닌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골미다'에는 장윤정 외에도 양정아·송은이·예지원·진재영·신봉선 등이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SBS>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예상과는 다르게 골미다 하차는 않는다는 소식!
하긴, 장윤정마저 하차해버리면 골미다는 더이상 명맥을 이어나가는것 조차 힘들테니...

그런데 6년간 남자친구없다가 이제 사귄지 1달된 사람이 연예코치라니^^;;
그것도 좀 웃긴 설정이긴 합니다.


그래도 쓸데없이 복잡하고 지저분한 열애설이 아닌, 누구나 축복해줄만한 핑크빛 열애라서 다행입니다.
방송에서도 계속 볼수있길 바라고, 노홍철씨 당분간 무한도전 등..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할말이 많이 지겠군요.

더욱 바빠질 두분~ 응원합니다.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