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핫이슈 이야기

노무현 전대통령 자살기도.. 병원에서 서거


여운계선생님 폐암으로 돌아가셔서 기분도 별로였는데, 정말 큰사건이 터져버렸네요.
노무현 전대통령이 오늘 아침 돌아가셨다네요..

봉화마을 자택 뒷산에서 비서관1명과 동행하여 등산하던중 떨어져서 병원으로 호송되었지만 9시 30분쯤 사망했다고 전하네요.
자살설에 대해선 당시 같이 있던 비서관이 방금 발표를 했는데, "노 전대통령이 뛰어내렸다." 라고 밝혔습니다.

유서도 발견되었고 비서관의 말을 토대로 정황상으로 봐선 자살일 가능성이 커보인다는군요.
박연차게이트등, 검찰수사도중 노 전대통령이 사망했으므로 더이상의 수사는 할수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후우.....
대한민국이 건립된후에 이런일은 처음이네요..
정말 말도 안되는..
있어서도 안되는..

나라의 대통령이었던 사람을 자살로까지 몰고갈정도의 압박은 대체 뭡니까..
검찰,언론에서 그렇게 난리를 치더니 결국 이런일을 만들다니....
끊임없는 검찰소환에 결국 사법처리 직전까지 몰고가고, 언론은 마치 마녀사냥이라도 하듯이 열심히 떠들어대고, 물론 죄를 지었으면 벌은 받아야겠지만 그 압박이 너무 심했습니다!

정작 지금 거의 막가파식의 정치를 하고있는 현지도자에게는 언론의 힘이 전혀 미치지못하고 찍소리도 못하면서....
이게 말이나 되는일입니까.

액수의 문제는 아니겠지만 수천억씩 해먹고도 떵떵거리며 잘 사는 사람들을 아직도 보고있는데...
뭐가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아!! 복잡합니다.

아..오늘 비도 주륵주륵 내리는데 가슴이 뭔가 탁 막힌 기분입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나버렸습니다.

나라가 어떻게 되려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너무 합니다.

곧 국장이 치뤄지겠네요..

오늘 기분 정말 뭐같네!
아 증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들어 고인의 명복을 너무 자주 빌게되네요...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