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핫이슈 이야기

강수정의 바이수(by soo),건강한 쇼핑몰 열풍몰이!?

강수정 쇼핑몰 바이수(by soo) << 구경가기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강수정이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하고 직접 모델로 나섰다.
연예인쇼핑몰로는 최초의(?) 55사이즈 전문매장이 될듯하다.

강수정은 “방송 프리랜서 선언 이후 새로운 도전”이라며 “쇼핑몰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강수정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한국형 체형인 제가 입은 옷을 보고 여성들이 편안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쇼핑몰 관계자는 “건강미인 강수정이 직접 모델로 나서면서 보다 사실적인 실루엣을 보여준다""44사이즈를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는 다르다”고 밝혔다.

<이미지출처:by soo>

연예인 쇼핑몰이 또,하나 등장했다.
사실, 이제와선 연예인 쇼핑몰이란건 그다지 놀랄만한 일도 아니다.

농담이 아니고 약간만 이름있는 연예인 관련 쇼핑몰을 찾아보면 너도나도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니깐 말이다.
특히나 여성 연예인들중에 쇼핑몰 운영안하는 사람은 바보란 소리까지 듣는다.

그런데, 어째서 이번 강수정의 쇼핑몰에 더 관심이 쏠리는 것일까?
그것은 그동안 마른체형 44 사이즈를 주로 판매하고 홍보하던 (모델이 44사이즈가 헐렁할정도의 사람들이기에..) 기존 쇼핑몰과는 다르게, 스스로 한국인 체형임을 강조한 강수정씨가 직접 모델을 해서가 아닐까?

볼살도 약간 통통 몸매도 약간 통통하고 볼륨이 있어 보기에 딱좋은(?) 강수정씨가 직접입은 옷이 일반인들에겐 더 끌리지 않을까? 사실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한후 반품이 잦은 이유도 모델과 자신의 비교체험 극과극!!을 직접 경험해보고 난 후일것이다. 강수정씨가 내세운 44사이즈는 저리가라는 슬로건이 얼마나 소비자들에게 잘 먹혀들지 앞으로 매출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반적인 강수정씨의 이미지도 좋고, 옷을 고르는 안목만 괜찮다면 좋은 매출성적을 거둘것 같다.

이러다가 빅마마 등등 사이즈별 연예인쇼핑몰에 우후죽순 생겨나는것은 아닐지~ 즐거운 상상을 해보기도 한다.
 


PS.
강수정씨가 한국인체형이라고 했지만, 그래도 엄청 날씬한편입니다.
살쪘다는 느낌은 전혀 없으니까요. 그래도 왠지 건강해보이는 이미지때문에 그점을 강조한듯 하네요.
쇼핑몰 광고할 생각은 아니지만 모델이된 강수정씨를 구경하려면 이곳에 사진을 올리는것보단 직접가서 보는게 빠르겠죠?
본문 맨위에 링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