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김가연, 임요환 열애설에 당혹?! 그 진상은 어찌 되는가..



임요환(29)과 탤런트 김가연(37)의 열애설이 퍼지자 이 수사의 근원지가 누리꾼 수사대로 알려져 유명인들의 사생활 침해에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지난 2008년 12월22일 임요환이 공군 제대를 마치고 가진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를 처음 공개했으며,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황제 임요환의 여자친구를 찾기위해 노력을 시도했다.

그 결과 임요환의 미니홈피에 'JYM' 이라는 영문 이니셜이 발견됐고 누리꾼들의 각종 추측이 난무했지만 결정적인 단서는 찾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김가연은 임요환이 공군 에이스 복무시절 자신이 운영하는 강남의 논현동 식당에 선수들을 초대해 식사를 함께하고, 지난 2월4일에는 열린 바투 스타리그 16강 개막전에 출연해 김택용과 2월9일 MBC게임과 맞붙은 SK텔레콤을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임요환과 김가연의 미니홈피에서 두 사람의 측근들의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파도타기'를 통해 끈질긴 수사를 계속했으며, 그 결과 6일 오전에 업로드 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발견됐다.

따라서 누리꾼들은 임요환의 여자친구를 김가연이라고 확신하고 있는 분위기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유명인들에 대한 누리꾼들의 지나친 관심은 사생활 침해라는 지적이 강하게 일고 있다.

한편 임요환은 지난 5일 프로리그 종료 이후 휴식 중이며, 김가연 측은 열애설에 대한 입장 발표를 유보하고 있다.

<뉴스출처:아시아투데이>

프로게이머인 임요환의 이야기니까 게임이야기 폴더로 가야할지...
아니면 탤런트인 김가연도 있으니 연예로 와야할지 고민하다가...

프로게이머계에서는 거의 연예인이나 다름없는 인기를 누리는 임요환을 봐서 연예폴더로 덥썩 올렸습니다.
솔직히 저도 황당하네요..

무려 8살차이나는 연상연하커플..
네티즌들도 대단해요.

이렇게 엮을수도 있나요?

물론 김가연이 나이에 맞지않게 엄청난 동안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이건아니잖아 -_-

그나저나 사진이 참...오해의 소지가 다분하네요.
어찌됐든 두분다 입장표명 잘하고 잘 해결하시길.

사실 둘이 사귄다고 해도 무슨일이야 생기겠습니까?
서로 좋아서 만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