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종합병원2의 소식을 듣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문근영씨를 잠시 묻어두고 시청을 하게 되었죠.
 
캐스팅도 대단히 맘에 들더군요.
 
차태현과 개그맨 김병만씨등 코믹스러운 연기를 능청스럽게 잘해낼수 있는 배우들과
 
김정은씨는 말할것도 없고.. 배우들의 궁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물론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나오니깐 앞으로 더 두고 봐야겠지만요.
 
이미 많은 의학드라마들에서 다뤄졌던 내용들을 어떻게하면 좀더 다르게 보여줄수 있을까 고민한 흔적이 곳곳에서 보여지더군요.
 
아직 초반이라서 신선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극을 진행해 나가는 과정에서도 계속해서 멋진 아이디어로 '왠지 본듯한 내용이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끔 분발해주시겠죠?
 
본방도 물론 좋았지만 정식방송 시작하기전에 했던 스페셜편도 봤는데요.
 
무려 14년전에 방영했던 종합병원의 영상들을 다시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당시 인기는 정말 최고~절정이었죠.
전도연씨의 그...노출씬은 가히 충격이었고 (그때 어렸으니까요)
 
그래서 말인데요..
물론 전작과 이어지는 내용은 아니지만 가능한 범위안에서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카메오출연'을 하면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소감을 쓰는 곳이지만 이런 의견도 한번 써보고 싶네요.
 
예를 들면 전도연씨는 그당시 새내기 간호사 였잖아요.
이제는 어엿한 수간호사가 되어서 깜짝 등장하는 장면이 나온다면~ 와우~ 생각만해도 재밋네요.
물론 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병원이 아니라 다른 종합병원에 어찌어찌해서 파견갔다가 만날수도 있는거고...이야기는 만들기 나름이니까요.
 
전작과 이어질필요는 없어도 뭔가 연장선상에 있음을 느끼면 과거를 회상하면서 좀더 재미있는 종합병원이 되지 않을까요? 워낙에 전작의 인기가 대단했으니까요~
 
이런이런...
쓸데없이 말이 많아 졌네요.
 
간단하게 요약해서 결론은 !!
 
극초반의 이야기 구성과 등장인물들의 연기는~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은 줄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 극의 인물에 완벽히 조화되지 못하는 배우분들도 간혹 보이시고 해서~ 100점만점까지는 드릴수 없네요. 하지만 분명 앞으로 발전해 나가겠죠? 전작보다 더 뛰어난 멋진 작품으로 완성해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자세한 리뷰는 중반이상 보고나서 하는게 인지상정이겠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전단지박사 2009.01.01 1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카페에서 남동,연수구 나레이터만 쳐 보세요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