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이시영 진짜 나이 & 이름 방송에서 공개!

이시영이 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으로 인정한이후 방송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야심만만2-요절복통 유치장'인데, 이미 녹화가 끝났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입소문에 의해 벌써 소문은 다 퍼져버린 상태.

이날 방송분에서 이시영은 전진과의 공식적인 입장을 공중파로 다시한번 확인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그동안 나이를 두살 속여올수밖에 없는 이유를 말한다는데...

현재 프로필에 있는 나이는 82년생 28살이다. (이게 고쳐진 프로필인지 속인프로필인지 헷갈린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나이를 줄일려면 확줄이지 82년생으로 속였을리는 없고 아마도 이게 본인 나이가 맞을거다.
전진이 80년생 올해 30살이다. 그러니 이시영이 동갑일리는 없지.

전에 나이에 대해선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직접적이진 않지만 밝힌바있다.
전진과 같은 학교에 다녔고 몇번 본적이 있다면서..

그리고 또 그녀의 본명에 대해 말했다.

그녀의 본명은 '이시영' 이 맞다. 하지만 이시영이 예명이 아니냐는 추측이 계속 있었는데, 예명이 아니라 원래 '이은래'였던 이름을 개명한거라고 한다.

그러니 법적으로는 '이시영'이 본명맞긴하지~

노홍철과 장윤정도 열애사실이 밝혀진후 한동안 방송에서 그 두명을 계속 볼수있었는데 이번 전진과 이시영도 그렇게 될까?

일주일내내 예능에서 보게되는 일은 없겠지? (솔직히 장윤정이랑 노홍철 너무 많이 나와서 슬슬 지겨웠거든;;)

둘의 사랑이야기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기대하며^^







관련포스팅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