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이시영과 사귀려면 전진 이제 건담 오타쿠가 되어야 하려나?

<출처:MBC, 우리결혼했어요>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미지출처:우리결혼했어요 캡쳐>
위의 이미지들은 이시영이 '우결'에 처음 출연했을때의 모습..
물론 그전에 이미 유명한 '꽃보다 남자'에 잠깐 출연했었지만 동일 인물인지는 몰랐다. 정말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런 아가씨가? 예전 우결에서 이시영의 독특한 취미중 하나가 건담프라모델 만들고 모으기 였다.
보통 남자애들이라면 몰라도 여자가..그것도 다큰 아가씨가 건담을 조립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생소하면서 또 신선했다.

단순히 남성팬들에게 잘보이기위한 컨셉일뿐이라고 일축해 버리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런것이 아니길 바라며..
나도 무언가 만드는걸 좋아해서 프라모델을 가끔 만든다.

한창 만들땐 하루에 한개씩은 꼬박꼬박 만들기도 했다.
그래서 벽 한쪽엔 가득히 건담과 로봇, 탱크 비행기 등등..프라모델이 가득하다.
(인증샷은 나중에 한번에 올려드리겠다. 지금 카메라가 조곰 문제가 있어서^^;)

아무튼, 그런 취미를 가진 이시영과 사귀려면 전진도 취미를 공유해야하지 않으려나?
우결에서도 노력하는 모습은 많이 보여줬지만, 이젠 가상연예가 아닌 리얼스토리가 되어버렸으니 말이다.

이러다가 건담 오타쿠 (건타구) 커플이 탄생되는건 아닐까?
아래는 이시영의 건담 콜렉션~ 두둥.. 이정도면 단순 취미는 아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미지출처:우리결혼했어요 캡쳐>

앞으로 소중하게 지켜줘야할 이시영의 건담친구들.
혹시 기념일 선물들도 건담프라모델이 되지는 않으려나?

그런 재밋는 상상을 해본다.
전진이 이제 장가갈때도 된것 같은데, 기왕이면 둘이 잘어울리니까 끝까지 골~인 해주길 바라며...
이시영에게 남자가 생긴건 속이 좀 쓰리지만..

기쁘게 축하해 주련다.

오늘은 간만에 건담이나 조립해볼까..? (집에 뜯지도 않은 박스가 10개가까이 남아있다..-_- 요즘은 블로그에 글쓰느라 바빠^^;)
  이글 보신여러분도 한번 건프라에 도전해보는건 어떠실지?
 좌측 그림은 자주 이용하는 건담샵인데, 가격비교는 타사이트들과 해봐야겠지만 믿을수있고 품질도 안정적인편이다. 이번주말엔 다함께 건프라에 빠져 봅쉬다~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