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강인 "이특은 정말 짠돌이다!" ,이특 "노무현대통령에게 무료홍보도 했다"

27일 KBS 2TV ‘신동엽,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해 "신인시절 노무현 전 대통령 앞에서 공연한 적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노 전대통령이 참석한 공연이 끝난후 앞서가는 대통령을 향해 "저희는 슈퍼 주니어에요!"라고 외쳤다고 한다.

포즈는 어떻게 했을지 안봐도 뻔하지?
손바닥을 쫘악 펴고 '펩시맨~~' 이 포즈.

국민들과 격이없이 지냈던 노전대통령의 모습이 떠오르는 대목이다.
그런 행동에 노무현대통령의 경호원이 깜짝놀아 에워쌌지만 노전대통령은 그냥 웃을뿐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그리고 이어 함께출연한 강인은 "이특은 정말 짠돌이다, 돈을 얼마나 안쓰면 한달에 10만원 나온다." 라고 말했다.
그러자 MC붐은 "이특의 신용카드 마그네틱은 정말로 깨끗하다." 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바다로 만들어버렸다.

오는 7월15일이 노무현 전대통령의 49제이다.
그날을 마지막으로 노전대통령을 보내드리고 마음속에만 남겨야할시간이 온것같다.

블로그에선 추모배너와 전광판 알림이정도밖에는 표현을 못하지만 이렇게 노전대통령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위안을 삼는다. 슈퍼주니어의 맴버들 대부분은 많은 예능과 방송 드라마 등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으니 대통령에게 홍보한게 제대로 먹힌거 맞구나~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PS.그리고 이 포스팅이 블로그의 1000번째 포스팅이다 벌써.
물론, 삭제된거까지 치면 1000번째는 넘었겠지만 삭제한 포스팅은 다 이유가 있었고 앞으론 삭제시킬 필요없는 포스팅만을 작성할거니까 1000번째 자축~ 추카추카^^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