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토이(TOY) 문희준 이성민의 키스신은 진짜가 아니다?

<출처: 곰Tv ,네이버동영상>


<이미지출처:TOY 캡쳐>

최근 문희준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이성민이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다.

이성민은 최근 공개된 문희준의 신곡 ‘토이(TOY)’의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을 연출했다.

이 키스신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자 문희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성민과의 키스신은 연출이다” , "팬들께 미안하다." 라고 말하며 키스신이 진짜가 아닌점을 강조했다.

국내연예인중에는 정말 엄청나게 안티팬을 보유한(?) 문희준.
군대 잘다녀오고 시트콤에도 출연하는등 연기까지 섭렵하면서 안티가 만이 줄어든것 같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성민은 누구일까?

1988년 서울올림픽 당시‘손에 손잡고’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 리더 이승규 씨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영화 ‘오감도’에서 이윤정 역할을 맡았다.


데뷔가 제1회 포체 디지털 얼짱 포토 콘테스트 1위 라고 하는데 덕분에 모델로 데뷔했다.


그후 드라마와 영화등에도 활동하면서 이제 슬슬 이름을 알리게 될것이다.



<우측이미지출처:네이버포토>


PS. 그런데 키스신이 진짜가 아니고 연출인것은 당연한거 아닌가? 굳이 그런해명은 있으나 마나일텐데 ^^a
누가 뮤직비디오에서 키스를 진짜로 생각하고 할까나. 다 연출인거지. 문제는 영상에는 연출이긴해도 진짜로 키스를 하고있는데...그렇다면 키스를 하고있는 남녀는 다른사람들?  어쨋튼 키스는 키스잖아~ 뭐, 문희준이 팬들에게 미안해요~라고 했으니 봐주자 .(물론, 이성민 팬들한테 미안하다고 한거겠지!?)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