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박예은 전 '원더걸스' 멤버 현아에게 응원의 메시지♡

박예은 미니홈피 << 바로가기
<출처:싸이월드>


박예은은 19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2년전 누구보다 재밌던 아이, 눈물도 웃음도 많던 아이, 무대 위에서 관중을 압도하던 아이, 언제나 막내일거 같던 아이, 그 아이가 벌써 18살이 되고 다시 무대에서서 누구보다 더 멋지게 더 당당하게 그 아이가 지내온 2년을 말해주고 있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 아픔과 눈물속을 버텨온 대견함, 오랜만에 보는 무대위의 아이에 대한 벅참, 행여 많은 사람들의 시선에 다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 여러 가지의 감정이 뒤섞이고 교차한다”며 현아에 대한 걱정스런 맘을 내비쳤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하지만 무엇보다 먼저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말해 2년만에 컴백한 현아를 응원했다.

박예은은 마지막으로 “현아야, 첫방송 두 번째 방송 너무 잘했어! 언니가 지금 미국에,(뉴욕이 아닌 다른곳에)있고 핸드폰이 고장나 버려서 축하의 인사도 제대로 못건냈지만 넌 누구보다 멋있고 자랑스러웠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이길 기대할게. 사랑한다”며 현아에게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원더걸스의 멤버에서 하차하긴 했지만 시작을 같이해서 그런것일까?
정말 애틋함이 담겨있는 글이었다.

현아가 2년만에 컴백한 '포미닛' 2009년에 떠오르는 별이 될수있을것인가.
워낙에 쟁쟁한 상대들이 많은 가요계라 방심할수는 없을거다.





관련포스팅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