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니키카와 아야 그녀도 알아보자~

니시카와 아야 블로그 << 바로가기
<출처:야후제팬>

아시아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

먼저 2위를 수상한 한국의 김라나의 프로필을 알아봤었다.
하지만 1위인 일본의 '니키카와 아야'도 지나칠수는 없겠지?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니키카와 아야 그녀는 누구?

솔직히 니키카와 아야에 대한 자료를 찾는게 너무 힘들었다.
이번 슈퍼모델참가 관련 사진 몇장외에는 다른데서의 활동은 잘 나오지도 않는다. 하지만 그래도 깊게 파고들면 뭐라도 나올거라 생각하며 일본 사이트까지 정보를 모으려 찾아가 보았다.

야후제팬 , 제팬구글 등등 을 막 뒤져봐도 당췌 니키카와 아야는 뭐하던 인물인지?

그냥 단순한 프로필말고는 일단 포기 -_-

이름 니시카와 아야

국적 일본

키 178.9cm   (크..크다)

사이즈 32.5 ,23 ,34.5 (사진으로 볼때랑은 너무 달라..)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오늘(20일)12시 20분부터 녹화방송을 해준다고 하니까 직접봐야 알겠지만 니키카와 아야의 사진들만 봐서는 솔직히 어디가 1위에 뽑힐수있는 거였는지 잘 모르겠다. 나를 이기적인 국수주의자라고 욕해도 뭐라하지 않겠다. (항상 말하지만 쌍욕만 아니면 댓글은 무슨말을 하던 눈과 귀를 열어놓읗테니~) 워킹이나 다른건 직접 영상을 봐야 판단할수 있을테니, 아직 뭐라 할수 없겠다.

먼저번에 올린 포스팅중에 김라나의 프로필분석이 있었는데 그글에서도 1위에 대해 이해불가 라는 표현을 했었다.
솔직히, 이런대회가 있다는거 2회째라곤 하지만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다가 다른나라들과 같이 경합하는 만큼 서로 밀어주기식 수상은 항상 있어왔던거 아닌가? 괜한 음모설 만든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실제 돌아가는 많은 미인대회들이 그렇고, 정확한 기준으로 심사할수있는 틀이 있는것도 아니기에 모호한것 같다.

그래도 실력이 있었으니 니키카와 아야가 1위에 수상한거라고 일단 믿어봐야겠지?


딱, 위의 사진만 봤을때도 얼굴 (그냥 그렇다..특별히 예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몸매(몸매도 눈에 띌정도는 아닌듯.. 특히 몸이 마른것에 비해 얼굴크기의 압박이란...프로필에 나온 사이즈가 살짝 의심스럽기도한다.) 그리고 기타 경력...일본사이트에서 조차 찾기가 힘들었다. 뭔가 아시는분은 댓글좀 부탁 ㅠㅠ



PS.어쨋튼, 예전같지 않게 미인대회는 국민들의 외면을 받는 지금 이시대..
옛날 처럼 미스코리아가 한국 최고의 미인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없고, 슈퍼모델이 정말 슈퍼(SUPER)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아무도 없을것이다. 아버지와 아들이 나란히 앉아 미인대회방송을 같이 즐겨보던일은 이제 옜날추억이 되버렸다.
언제 열렸는지도 모르게 무관심해지면 방송을 해줘봐야 남들 다 자는시간에 예의상 해주는 그런방송편성도......

이런 대회들 자체가 여성을 상품화하는거라고 발벗고 나서주시는 여성부여러분이 계시기에, 미인대회의 질자체가 많이 떨어져버린것같은 기분이다. 솔직히 우연히 시간되면야 시청해주겠지만, 일부러 기대할만큼 관심이 가진 않는게 사실이다.

널리고 널린 성형미인들....
모델보다도 더 잘빠진 길거리의 일반인들....

그냥 명동거리나 한번 나갔다와야겠다. 거기가면 일본여성분들도 많이 볼수있던데, 그런데 -_- 밖에는 비가오는군..




관련포스팅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