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최은주의 눈물 "'노출 여배우 이미지'에 힘겨웠다"

<아마도 최은주의 사진이 가장많은곳은 바로 이곳이겠지?>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최근 쇼핑몰 사장님이되어 열심히 활동중인 최은주가 tvN 'ENEWS'에 출연하여 눈물의 고백을 털어놓게된다.
9일 방영하는 tvN 'ENEWS'에서는 그동안 최은주의 힘든 역경과 고난..그리고 현재 일을 하게된 계기등 그녀의 모든것을 인터뷰하게된다.

영화 ‘조폭마누라’에서의 파격 노출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최은주. 그 후 그녀는 충무로에서 술집 종업원 역할 섭외 1순위로 각인되며 이름을 알렸지만 벗어날 수 없는 이미지로 인한 우울증과 불어난 체중으로 인해 원치 않는 공백기를 보내야 했다.

또 최은주는 최근 위암 선고를 받은 아버지를 극진히 간호한 일화가 알려지며 현대판 효녀 심청으로 떠오르며 다시금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18kg 체중 감량에까지 성공해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엄청난 다이어트와함께 쇼핑몰의 사장이되어 돌아온 최은주, 그녀의 이름을 건 쇼핑몰역시 화제가 되었다.

매출이 어느정도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여느 연예인 쇼핑몰보다 좋은 실적을 거두는것 같다. 애초에 쇼핑몰을 거의 주업으로 삼아 신경쓰기때문이기도 할것이다. 하지만 쇼핑몰운영도중 동업자의 사기로..엄청나게 큰짐을 떠맡아야 했던 최은주.

정말 힘든고난의 연속이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아버지의 위암선고. 최은주는 갑작스런 아버지의 위암 선고 소식 이후 아버지를 극진히 간호하며 집안의 가장 노릇까지 해야 했다. 그녀는 “아 하늘이 무너진다는 느낌이 이런 거구나 싶었다”며 “돈으로도 해결이 안 되는 거고... 부모님이 편찮으셨을 때 해드릴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미지출처:최은주쇼핑몰 2층코끼리>

어린 나이에 과감한 노출연기.
조폭마누라에서 다방레지로 등장했던가? 가슴 노출등..과감한 노출과 노골적인 성인연기로 관심을 받았었다. 본인도 아직 기억하고 있을정도이니...그 이미지가 정말 깊게 박히긴 했나보다.

덕분에 다른 영화에서도 조연외에는 그이상 발전할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고,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나보다.
개인적으로는 코믹영화에서 감초역활을 하는 최은주를 너무 좋아하는데, 한동안 모습을 볼수없어서 아쉬웠다.

쇼핑몰 사기까지 당했었다니 그런건 전혀 몰랐네.
힘내고~ 쇼핑몰 잘되서 더 효도할수있으면 좋겠다. 화이팅
힘든 연예계로 돌아오지말고 지금일에 열심히 해주시길~

연예인 공식 전문쇼핑몰 헤이요~!!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