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근 욕심에 링크프라이스 오마이클릭 등등.. 뭔가 이곳저곳에서 광고링크들을 가져다가 홈페이지에 달아놨었다.
그런데 왠지 너무 상업적인 느낌과 나름 배치를 잘했다고는 생각하지만 그래도 지저분한 느낌을 지울수없어 대부분의 광고를 떼어버렸다.

굳이 헛광고 해줄바에야 그냥 애드센스 한개만 남겨두고 다 떼어버리는게 나을것 같았다.
게다가 이미지배너의 클릭률자체도 저조할뿐아니라, 사람들의 반감까지 사고있으니 잘했다는 생각이다.

그나저나 다음애드클릭스 관리자는 날 왜케 미워하는건지..
다음 메인에도 올라가고 뉴스송고도 자주하며, 티스토리에서도 종종 찾아주는 글들이 스크랩된 글이라고?

나름 자료찾아가며 머리굴려가며 쓴 글들이 그렇게 매도되는게 솔직히 억울하다.
지난번에도 말했듯이 하루에 글 3~4개를 올리면 전부 본인이 쓰고 한개정도 이슈거리 스크랩(그것마저도 출처 분명히 밝히고, 그에 관련된 나의 의견이나 추가내용등이 본문의 반은 차지한다.)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걸 가지고 스크랩 비율이 높다는건 왠지... 활동많이 할수록 비율이 높아지는걸 어찌하리오.

게다가 두번째 퇴짜이유는 정확히 말해주지도 않고 그냥 뭔가 두리뭉실하게 위배되는 사항이 있다고만 했으니 뭘 시정하라는건지 도무지 알수가 없다. 답변사항에 나온 관련 내용이 10개나 되는데 (광고가 많다,광고유도글,성인관련,적합하지않은글,기타등등)

신청당시엔 광고라곤 애드센스 한종류뿐이었고, 퇴짜 맞은바람에 홧김에 다른광고 다 갖다 붙여버렸다.
그마저도 지금 떼었지만..

뭐 이유야 어쨋튼 당분간 애드클릭스는 관심끊을랜다.
블로그해서 때돈을 벌것도 아니고, 애드센스 하나만 달아두고 인터넷사용료라도 떨어지면 그걸로 감지덕지.

애드클릭스 관리자님들, 약관이 어디서 어떻게까지 적용되는지는 모르지만 너무 깐깐하고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생각이 들어.
참고로 현재 유명 블로그들중에도 돈벌기광고 대놓고 하고 광고가 몇개가 달린지 모를정도인데도 애드클릭스 잘만 달고 있는데 그건 어찌 설명하실건지...

이미 예전에 가입됐던건 관리 안하고 신규가입자만 봉인건지...
쪼금 억울하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karaeff.tistory.com BlogIcon 카르아 2009.05.30 05: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잘 읽었습니다. 저역시 욕심이 과해서 이것저것 광고들을 손대봤지만 별로 효용성을 못느끼고 (물론 수익은 어느정도 있었지만요) 대부분 때어버리고 한두개정도만 남겨둔 상태입니다. 한두가지 정도를 남겨둔것은 일종의 블로그의 활력소라고나 할까요.

    꼭 돈이 목적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즐기기 위한 작은 보상이라고 해두죠.
    블로그지기님께서 말씀하시는 즐기기 위함에도 여러가지가 있을테니까요.

    그렇다고 님의 의견에 반대하는건 아니에요,대부분의 말에 공감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광고의 유무보다는, 펌글위주로만 되어있는 저질 컨텐츠라고 생각됩니다. 낚시성 이슈기사들만을 모아놓아도 충분한 수익원이 되거든요. 하지만 진정 블로그를 오래 즐기려면, 단순 펌이 아닌 부분적인 뉴스인용에 대한 자신의 주관적인 의견반영등. 포스팅의 질을 높일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가능한한 양질의 컨텐츠 생산을 목적에두고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항상 다짐하고 있답니다^^

    좋은글 잘읽었고, 제 블로그도 나중에 한번더 들러주세요^^

    (트랙백 남겨주고 가신 숲속얘기 님께 드리는글)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