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 중인 박지성(27)이 시즌 2호골을 놓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박지성은 12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08-09 칼링컵’ 4라운드 퀸스파크 레인저스(이하 QPR)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장해 자신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튀어나온 것을 아쉬워했다.

박지성은 경기 후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슈팅 감각이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기대는 했었지만 골이 안 들어갔다”고 말했다. 박지성 골대 불운 장면은 이렇다. 박지성은 후반 11분 오른쪽 측면에서 하파엘 다실바가 QPR 수비수를 따돌리고 페널티박스 오른쪽으로 밀어 준 볼을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왼쪽 골대 상단을 맞고 튀어나온 것.

이어 박지성은 맨유 QPR전 고전에 대해 “골이 한 골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좋은 경기를 했다. 최근 큰 공백이 없기 때문에 경기 감각에 큰 문제는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

마지막으로 포지션 경쟁자인 루이스 나니와 함께 경기에 나선 것에 대해서는 “나니가 개인 기량과 슈팅 능력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나도 잘하고 나니도 잘해야 팀에 도움 된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출처:데일리안>


아쉬운 영상

맨유경기 하이라이트 중간쯤에 박지성의 강력슛팅!! 골대맞고 나오는 볼을 볼수있네요.
박지성의 아쉬워하는 모습과 함께^^;


박지성이 골대맞춘 또다른 영상 입니다. 항상 이렇게 아쉽게 안들어가네요..아이구~
예전에도 자주 이랬던가요? 운도 따라야되요 선수는 ^^ 그래도 실력은 발군인 박지성 화이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sds 2008.11.12 17: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분내로다른곳에1번만올리면♥하는사람이사귀자고연락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