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한예린 미니홈피는 없다! 그리고 한예린 그만 욕하라~!

한예린 관련보도 동영상 << 바로가기
<출처:고뉴스> - 한예린 어머니의 마음도 헤아려주자.



한예린 논란이 계속되자

"누군지 궁금하다?"
"악플 달아주겠다."
"최근 근황이 궁금해."

등등의 이유로 한예린의 미니홈피를 찾는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미니홈피는 스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주는 역할을 하고있다는 거겠지.

하지만 한예린의 미니홈피는 현재 없다!

작년에 동급생 구타사건이 일어난후에 논란이 거세지자 자체적으로 미니홈피를 폐쇠해 버린 상황이다.
그당시에도 엄청난 악플이 달렸지 아마..

그리고 누군가 미니홈피에 올렸다는 한예린 비난글..너무 믿을 필요는 없을것 같다.
그리고 기자들! 정말 한마디 해주고 싶다.

아직 중학교2학년 밖에 안된 어린소녀 아닌가. 물론 자세한 정황은 내가 직접보지 않아 모르지만 한예린이 타고난 악인이라도 되는것처럼 포장해서 기사로 논란거리 만들고 조회수 올라가면 칭찬받는건가?

어른이라는 기자들이 배우이기전에 어린 여자애의 사생활을 너무 과대포장해서 기사화 시켰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한창 사춘기 일거라 생각되는데, 그만들 좀 하자.


이렇게 일 크게 벌여놓고 사람들에게 더더욱 미운털 박히면 어차피 연예계는 포기할것 같고, 사람으로서 다 포기하는 마당에 더 심한짓도 못할까? 원래 악인이 있는게 아니라 사람들이 악인을 만드는 경우도 많이 봤다.

그런 심한 욕설과 나쁜시선의 관심을 받으면 더 일탈행동을 하고싶은게 중학교2학년 어린애들의 보통 성향아닌가?
혹시 이글을 읽는 사람들 댓글에 한예린 악플달고 싶어 왔다면 조용히 있어주길 바라고, 기자양반들은 이런 쓸데없는 기사거리로 사람들 부추기지 말자. (구타사건은 진짜라고 해도 어느어느 네티즌이 올린 근거없는 글들까지 제시해가며 논란에 힘을 싣지 말라는거다)



PS.아무튼 현재 한예린의 미니홈피는 없으니 쓸데없는 낚시글에 낚이지 말고 찾는걸 포기하길 바란다.
대체 미니홈피 낚시질해서 뭐에다 쓰려고 하는거야? 악성코드라도 배포하려고 그러나..
조회수 올라가면 상이라도 주는건가? 당췌 싸이 투데이 올리려는 이유를 모르겠다.

그리고 참고로 오해할지 몰라서 하는말인데 본인은 한예린의 친척도 친구도 아는사람도 아니다.
단지 저 어린애를 가지고 무슨 관심을 그렇게 (좋지도 않은 관심을..) 가지는지 보기가 안좋아서 쓴소리 좀 했다.
한예린 관련글 올린것만으로 접근조치까지 받은 몸이다. 대체 글도 안읽고 왜 접근조치를 한지는 모르지만..

혹시 이글도 제목만 보고 접근조치하면 그 신청자들 얼굴을 한번 보고싶다.


추가글
댓글 바로바로 못달아 드려서 죄송합니다.
주말이라 일이 있어서 이제봤네요.

제가 쫄아서 할말이 없어서 댓글안달았다고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오해하지 마시구요^^
한예린양의 행동을 어리니까 봐주자는 의도로 쓴글이 아닙니다.
오지랖이 넓다고 하셔도 할수없구요, 단지 아직 어리고 분별력도 별로없는 중학생입니다.

학교나 주변에서도 심한 욕을먹고 있을거고 심한 압박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어느정도선의 비난은 받아 마땅하지만, 마치 내일이라도 되는양 다들 악플달고 욕하니까 따라나서서 같이 욕하고 괜한 분풀이하고 그러지 말자는 겁니다. (군중심리에 따라가지 맙시다)

그리고 댓글중에 누군가 없는사실을 포장해서 공격하는것이 마녀사냥이고 이런경우는 해당안된다고 했는데 아닙니다.
혹시 예전에 개똥녀사건 기억하십니까?
분명히 그녀도 잘못을했고 개념없는 짓을 했습니다. 분명 그녀의 잘못이죠.
하지만 도가 지나친관심과 욕설과 비난등으로 '그녀는 심한 정신적 피해를 받기까지 했습니다.'

항상 있어오던 일이지만 너무 당연하듯이 한사람죽이기식의 공론화는 정말 이제 없어져야 합니다.

저는 어떤 특정종교인도 아니고 한예린만 감싸주려는 관계자도 아닙니다.
한예린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비슷한사례는 계속있을것이고, 네티즌들이 생각을 조금 바꾸어 생각하는건 어떨까 의견을 내본겁니다. 제가 어떤 다른목적이 있다고 생각하시는분도 많겠지만 이 글에대해서 만큼은 그냥 진심으로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이 많이 달려서 일일히 못달아드리고 한번에 몰아서 쓴점 죄송합니다.

좋은주말되세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