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박항서 감독에게 항명

전남이 포항으로 원정을 떠나기 전날인 27일 오전 전남 숙소. 박항서 감독은 이천수에게 "사우디에 가더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며 포항전 출전을 명령했다. 하지만 정작 원정길에 나서려던 순간 이천수는 보이지 않았다. 박 감독은 자기 방에 있던 이천수를 불러 이유를 물었다. "사타구니가 아파서 못 뛰겠다"는 답변이었다. 화가 난 박 감독은 "평소 멀쩡하더니 왜 갑자기 부상이냐"고 따져물었다.

순간 이천수는 팀 닥터를 향해 "닥터! 내가 사타구니가 아프다고 했잖아"라고 소리를 지르며 화를 벌컥 냈다. 박 감독은 자신의 지시를 어긴 이천수의 행동에 대해 분노를 감출 수 없었다. 이천수는 반성의 기색없이 물러서지 않고 감독에게 대들었다.

 

▶하극상의 극치, 코치와 주먹다짐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하석주 코치가 발끈해 이천수를 나무랐다. 이천수는 국가대표 대선배인 하코치와도 언쟁을 벌이며 분위기는 살벌해졌다. 후배의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보다 못한 김봉수 골키퍼 코치가 이천수에게 컵을 내던졌다. 격분한 이천수는 김 코치와 주먹 다짐을 벌이는 하극상도 서슴지 않았다. 90년 이탈리아월드컵 대표로 뛴 김코치는 이천수의 고려대 11년 선배다.

 

▶무단이탈

이천수의 도를 넘는 행동은 박 감독이 수습안을 내면서 일단 진정됐다. 박 감독은 포항 원정을 가지 못한 이천수에게 "2군 일정에 따르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이천수는 짐을 싸서 숙소를 떠나버렸다. 전남 구단 관계자는 "이천수가 포항 원정에 따라 나서지 않고, 2군 훈련에도 참가하지 않은 채 28일 팀을 이탈했다"고 밝혔다.

 

▶전남, 임의탈퇴 조치

전남 구단은 이천수의 막무가내 행동에 대해 29일 오전 보도자료를 내고, 임의탈퇴시키기로 했다. 이천수는 지난해 12월 수원 삼성에서 임의탈퇴된데 이어 6개월만에 다시 팀으로부터 버림받는 운명에 처했다. 본지는 이천수측의 반론을 듣기 위해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그의 핸드폰은 꺼져 있었다. -일간스포츠


PS.스포츠 선수로 그렇게 자숙하는 기간을 가져도 도저히 원위치로 돌아오길 거부하는 이천수.
이제 남은건 무엇일까?

계속해서 선수생활을 하려는 맘은 있는것인지..

솔직히 지난번 국가대표시합에서도 이천수의 프리킥이 정말 아쉬었던 순간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그가 제대로 정신만 차리고 운동에 매진한다면 훨씬 좋은 선수로 인정받을수 있고 또, 그만한 실력도 되는데 왜이렇게 항상 파문을 일으키고 다니는지 모르겠다.

이제는 재기 불능인 걸까?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대쪽 2009.06.29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먼저 사람이되라..
    윗 사람도 몰라보는게 짐승하고 뭐가달라?

  2. 하운 2009.06.29 15: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구 실력을 떠나 완전 인간말종이네.박감독은 지의 최근 은인이면서 현 소속팀 감독이고, 하석주는 국대 대선배고, 김봉수는 축구뿐 아니라 대학 대선배인데.저런 걸 바로 쓰레기라고 하는 거구만.다시는 저 새끼 안 본다.

  3. 나그네. 2009.06.29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구선수 이기 전에 한인간이 되어라...
    저런것을 인간을 만들라고한 박항서 감독님이 좀 안되네..
    정신좀 차리면서 살거라...

  4. 다깡 2009.07.01 2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쥐새끼 같은놈이 국가대표하며 인기가 오르더니 무서운걸 모른다

    행님한테와서 배고픔이 어떤거고 무서운게 어떤건지 혼좀나 봐야겠다

    배고파 죽기싫어 칼질하는 우리들은 화난다

    이녀석! 행님들 숙소에서 일주일만 합숙하면 사람될텐데..ㅉㅉ

  5. 손오공 2009.07.02 1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이천수는 주먹다짐은 안했어요. 그냥 코치측에서 일방적으로 집어 던지고 이천수는 그냥 빠져 나갔어요.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