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 매니아(Movie)/카라의 애니 리뷰

[애니리뷰]우사비치 - 엽기토끼 두마리의 좌충우돌 개그 퍼래이드~

>>우사비치 동영상 전편 보러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우사비치 시즌1 ,2 를 볼수있어요~



우사비치(USAVICH)

출연
푸틴 & 키레넨코

줄거리

엽기토끼의 엽기교도소 체험기
우사비치 (Usavich)는 "토끼"를 뜻하는 "우사"와 러시아 이름에 자주 쓰이는 "비치"의 합성어.  시즌 1~2 (시즌 3은 오픈 예정).  90초의 중독성 강한 애니메이션.


주인공 소개

푸틴

어리버리하고 바보같지만 엄청 착한녀석.
겁이많고 걸핏하면 기절하는게 특기
키레넨코

과묵하고 평소에 구두 잡지를 즐겨보는것 외엔 별로 하는일이 없다.
하지만 화가나면 그누구도 말릴수 없는 무서운 녀석.



캡쳐 모음


두마리의 엽기토끼가 등장하는 일본 그래픽 전문업체 '카나반 그래픽스'에서 제작된 플래쉬 애니메이션 입니다.
우리나라에선 MTV KOREA에서 방송 되었고 현재 시즌2까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TV로 보진 못하고 나중에 소식을 듣고 다시보기로 다 봤는데 너무 재밋고 웃기네요.
게다가 독특한 캐릭터와 말이 필요없는 어느나라 누가 보더라도 쉽게 접근할수있는 내용.

플래쉬 애니이긴 하지만 전부 3D로 제작된듯해요.
배경부터 캐릭터까지 정말 맘에 쏙드네요.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도 팬층이 많아졌다던데..
관련 캐릭터 상품도 꽤나 많이 나와있더군요.

아래 '카나반 그래픽스' 홈페이지에 가보면 관련 기사와 캐릭터 상품의 사진들을 볼수있어요.
어서 시즌3가 나와서 활약상을 계속 보여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