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방문 이신가요? 한번 읽어보세요^^


일단 저의 닉네임인 '카르아' 또는 '카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갑자기 나타나셔서 자기가 '카르아'다. 원래 자기가 썼었다.

헌터X헌터의 그 녀석이냐? ==> 그 녀석은 '키르아' 구요
데스노트의 그 놈이냐?  ==> 그 놈은 '키라' 구요.
혹시 여성 댄스그룹? ==> 전혀 상관 없습니다. 물론 그 그룹도 좋아라 하긴 해요^^ 므흣~

무튼!! 벌써 7~8년째 사용하고 있는 닉네임이니 태클걸지 말아주세요.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괜히 한번 말해보고 싶었습니다.)

원래 블로그의 목적은 수많은 명작 게임음악들을 공유해서 들어보자는 것이었는데,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때문에 그건 어려울것 같습니다. 현재 돈을 주고도 음원을 구하기 힘든데다가 저작권법에도 어느정도는 자유로운 매우~고전 게임위주 음악을 다룰생각입니다.
어디까지나 웹상에서 바로 들을수 있게 끔 자료를 찾아 제공하는 것일뿐 P2P 사이트 처럼 파일 자체를 공유하려는 목적은 아닙니다. 그냥 게임음악이 생각나실때면 가끔씩 들르셔서 간편한 주크박스로 들어주세요^^

그외에 최신 뉴스와 제가 쓰는 영화,애니,게임 등의 리뷰들을 다룰 계획 이에요.

보호글이 걸려있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저의 핸드폰번호 뒷자리가 비밀번호 입니다~

아시는분은 비밀번호 누르고 보셔요^^

운영하다 보니 카테고리가 많이 늘어나 버렸습니다.
너무 여러곳에 관심이 많다 랄까요?

성의 없이 다른곳에서 글 퍼오기는 최대한 자제하려고 하고있고,
스스로 작성한 성실함이 보이는 따끈한 리뷰들을 많이 준비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허나 평범한 직장인으로~
전문적인 블로거가 아니라 포스팅된 글의 수나 질이 조금 떨어지는점은 너그러히 봐주세요^^
여러 네티즌과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 드릴수 있다면 정말 뿌듯하겠네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되시고 만수무강 가내평안 하시옵소서~에헴.

추가로~
블로그를 운영한지 반년이 훌쩍 넘어가는 시점에서 한마디 올립니다.

몇개의 포스팅에서 소위 말하는 트래픽폭탄을 맞아 방문자수가 급격하게 늘어난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예상치못했던 것이고 사이트가입을 권유하거나 하는 낚시는 아닌것임을 알아주세요.

그리고 쓰레기낚시사이트 라는 오명을 쓰지 않기위해, <영화,게임,공연,애니메이션 등의 리뷰와 제품리뷰>는 제가 직접 보고나서 작성합니다. 그 분량도 적지않고 포스팅하는 시간도 꽤나 소요되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는 우클릭금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포스팅중 일부는 다른 기사에서 발췌하거나 해서 저의 개인생각과 의견을 추가하는식의 포스팅이 있기때문에,
저도 퍼온글을 마치 내것인양 우클릭금지로 보호하는 우매한 짓은 하지 않기 위함이죠.

퍼온글에는 퍼온글임을 명시했고, 글자의 색상을 다르게 하는등 저의 개인적인 글과 퍼온글에는 눈의 띄는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글 몇개만 읽어보시면 바로 알겁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그리고 포스팅량이 많아서 생기는 문제이지 제가 글만 퍼다나르는 스팸블로거는 절대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영화나 게임 등의 리뷰와 각종 실생활에서 직접 경험한 사진과 글들.. 그런게 묻히는게 아쉽네요.

한쪽 측면만을 보고 스팸블로거로 단정하시면 상처 받습니다.

거짓기사나 정보, 사기성 정보등은 절대 다루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포스팅에 임하고 있으니 응원해 주시구요.
찾아주신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