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디지털 좋아(Digital)

아이폰 관심폭발! 애플에서도 저가폰을 내놓는구나


아이폰이 곧 출시한다고 또 기사가 나왔다.

8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미국 샌프라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애플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WDC) 행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애플의 인기 간판 제품인 아이폰의 저가폰 출시여부를 이번 행사에서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파이낸셜타임즈는 애플이 이번 컨퍼런스 행사에서 149달러(19만원) 또는 99달러(13만원)의 저가 아이폰을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모건스탠리 캐서린 유베르티 애널리스트도 이 신문에 애플이 50달러 내지 100달러 정도 가격인하를 발표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아이폰은 현재 80개국에 1천700만명 이상의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아이폰 OS 3.0 버전의 발표 가능성도 제기됐다. 주요 언론은 3월에 거론된 차기 아이폰 운영체제인 아이폰 OS 3.0 로드맵이 이번 행사에서 정식으로 발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WWDC 행사가 개발자 행사라서 참석자를 위해 차세대 플랫폼(3.0 버전)을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한편, 일부 언론은 저가 아이폰의 출시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고 전망했다. 저가폰이 등장하려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의 판매 곡선이 둔화돼야 하는 데 아직 그러한 징조가 없다는 것.

이번에도 떡밥인것일까? 떡밥이던 어쨋튼 가격은 맘에든다.
약정을한다면 대략 10만원대면 구입할수있어보이는데, 기능도 기존 핸드폰보다 좋아보이고 가장 맘에드는부분은 내장메모리 용량이 엄청나게 커진다는 것이다. 기존의 답답한 메모리에 비하면 16기가라는건 엄청난 용량!

그런데 대체왜 홈쇼핑사이트를 돌아다녀보면 껍데기 (케이스) 만 팔고있는 거냐고오~
애초에 케이스만 갖다놓고 파는건 너무 웃기잖아...

하도 출시한다는 떡밥을 던져놔서 이젠 그냥 기다릴뿐이다.
아래는 아이폰에대한 재미있는 패러디 동영상.

아이폰을 구입하려고 기다리고 기다리는 분들은 딱 공감이 갈것이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동영상출처: 풀빵닷컴>

아이폰 나오면 3년이 다되어가는 핸드폰도 바꿔줄때가 온거야~
얼릉 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