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핫이슈 이야기

'작은 장백지' 공미에 중국대륙이 열광하는 이유는?

공미 출연 '해피걸스'동영상 << 바로가기
<출처:후난TV,네이버동영상>


후난(湖南)TV가 주최한 18세 미만의 여성 가수 선발대회 ‘콰이러뉘성(快乐女生)’ -  우리말로 번안하면 '해피걸스' 쯤 되겠다.

가수 선발대회에 당당히 입상한 이 신인이 현재 중국이 열광하는 그 주인공이다. 장백지와 닮은 외모로 이슈가되어 현재까지도 식을줄 모르는 인기의 주인공인 '공미'

그녀에 대해 알아보고 현재 중국인들의 입장에대해 살펴보겠다.
사진은 '해피걸스' 출연당시 공미의 노래하는 모습


출연 동영상은 본문 맨위의 링크로 보시길~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공미는 누구? 그녀의 인기는?

공미의 인기는 실제로 어느정도일까?

아직 18세밖에 되지않는 앳된 소녀 '공미'
현재 베이징 영화학원 연기과 졸업

공미는 지난달 26일 중국 후난TV의 가수 선발대회 ‘해피걸스’에 출연, ‘작은 장백지’라고 불릴만큼 장백지와 너무나 흡사한 얼굴로 중국 대륙을 요동치게 만들었으며, 이후 그녀를 다룬 블로그가 10만개가 넘는다는 언론 보도가 나올 정도로 그녀에 대한 관심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연기과를 졸업하고

중국최고의 여자스타 장백지와 닮았다는것이 큰 이슈가되어 실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것이다.

(비교) 장백지와 공리 싱크로율 95% !!

공미(왼쪽)/장백지(오른쪽)

장백지
공미


전문가들은 "95%가량 공미와 장백지가 닮았다" 고 분석하고 있다.
둘이 상당히 많이 닮았다 물론, 저는 장백지쪽에 한표 더 주겠다.
아직까지 공리는 일반인같은 모습이랄까..

스타에게서 느껴지는 표정은 보이지 않는다.
나이도 아직어리고 좀더 다듬어진다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을거라 생각된다.

불거지는 공미의 성형설!

인기가 있는만큼 안티세력도 분명히 존재하는법. 어찌보면 안티의 숫자는 인기와도 비례하는 경우가 많다. 역시나 예전사진과 현재사진을 비교하면서 성형설이 제기되었다.

(솔직히 내가 봐선 성형을 얼마나 했다는건지 잘 모르겠다. 사진찍을당시 표정이나 약간의 각도에 따라서도 사람이 달라보이는데, 정확히 판단하기가 어려워보인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하지만 최근 바이두닷컴 등 중국 포털사이트에는 그녀의 지난해 사진이 공개됐고, 과거와 현재 얼굴을 각 부분별로 상세하게 비교해 놓은 사진까지 생겨나기 시작했다. 이후 “눈과 코, 그리고 턱에 큰 변화가 있어 보인다”는 성형전문의의 견해를 다룬 현지 언론의 보도까지 나오면서 성형 의혹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중국 네티즌들은 그녀가 현재 얼핏 보면 구분이 안 될 정도로 장백지와 너무나 흡사한 얼굴로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성형수술이 동원됐다는 소문에 적지 않게 실망하는 모습이다. 현재 공미의 얼굴은 일부 성형 전문의들이 장백지의 얼굴과 ‘95%’ 똑같다고 말하고 있을 정도다.

공미는 성형설이 나오기 시작한 직후 “부모님이 물려주신 몸에 칼을 대는 것은 부모님을 존경하지 않는 것”이라며 부인했고, 사진이 공개된 후에도 “인터넷에 나도는 이야기는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래 더보기에 공미와 장백지의 사진을 보고 누가 누군지 구분할수 있는분은 댓글로 정답을^^




사실 중국이 공미에 열광하는 이유도 장백지와 닮아서 일것이다.
그만큼 중국에서 장백지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공미가 장백지를 대신할순 없겠지만 앞으로 영화에서 한번쯤 볼수있으면 좋겠다.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