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쿠키 스포츠] 30경기 무패를 자랑하던 이란의 심장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태극 전사들이 천신만고 끝에 무승부를 따내며 2010 남아공 월드컵 본선 진출의 반환점을 돌았다. 허정무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은 11일 이란 테헤란에서 열린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B조 원정 경기에서 박지성의 동점골로 극적인 1대 1 무승부를 이뤘다.

◇역시 박지성=박지성은 달랐다. 중요한 순간에 제 역할을 했다. 후반 12분 상대 자바드 네쿠남에게 프리킥 선제골을 허용한 대표팀은 후반 35분 절호의 기회를 만들었다. 기성용이 2대 1 패스로 이란 문전으로 침투할 때 상대 반칙으로 프리킥을 얻어낸 것. 네쿠남이 선제골을 넣었던 바로 그 자리에서 진영만 바꿔 얻은 찬스였다.

'왼발의 달인' 염기훈이 속임 동작을 취하며 공 위로 지나가는 순간 기성용이 오른쪽 모서리를 보고 정확히 슈팅을 날렸다. 몸을 날린 이란 골키퍼의 손에 걸려 탄식이 목까지 차올랐지만 쇄도하던 박지성이 튀어나오는 볼을 향해 몸을 날렸고 머리에 맞은 공은 그물을 흔들었다. 박지성에게는 A매치 75경기 만에 터뜨린 통산 10호골이다.


...중략...


출처:쿠키뉴스 <기사원문보기>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이란은 1승3무로 조 3위로 밀려났네요.
2위는 북한.

다음경기는 한국에서 북한과의 경기! 기대되는데요.
최초로 북한과 월드컵출전을 같이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두근두근~

박지성 절묘한헤딩 멋졌습니다.
그 기회를 놓쳤다면 정말 너무 아쉬웠을거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