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오늘은 월드컵예선 사우디전! 19년만에 승리를 거머쥘것인가? 새벽 1시 35분 기대됩니다!


20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2010 남아공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앞둔 가운데 허정무 축구대표팀 감독이 '하자지 경계령'을 내렸다.

신예 공격수 나예프 하자지(20)는 태국과 평가전에서 선제 결승골을, 바레인과 평가전에서도 2골을 잇달아 터트리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허정무 감독은 하자지를 막기 위해 강한 압박을 주문하며 하자지에게 투입되는 크로스를 사전 차단하는 훈련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허정무 감독은 "오랫동안 사우디를 이기지 못하고 있지만 선수들에게 당당하게 싸우자고 했고 선수들도 어느 때보다 자신감이 높아서 좋은 결과를 얻어낼 것으로 생각한다"고 결의를 보였다.

박지성은 "지난 2006 독일 월드컵에서 사우디에 2차례 패했으나 현재는 다르다"며 "반드시 좋은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우디의 알 조하르 감독도 "한국과 카타르의 평가전을 지켜봤다"며 "경기 초반부터 한국을 압박해 수비에 치중하도록 하겠다. 이미 한국에 대한 분석이 끝났다"고 밝혔다.

경기정보

일시 :

2008년 11월 20일 (목), 오전 1시 35분 (생중계 : KBS 2TV)

장소 :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감독/선수단 :

허정무 감독 / 국가대표팀 명단

관련정보 :

국가대표팀 경기일정, 사우디 국가대표팀간 역대전적, 사우디전 관전포인트, 인터넷중계

<정보출처:네이버>



사우디전 경기 정말 기대되네요.
그동안 계속해서 사우디에겐 연패를 거듭하면서 징크스라고 까지 불렸던..

허정무 감독은 예전에도 대표팀감독시절 사우디에게 패한 기억이 있죠?
이번만큼은 이겨버립시다.

무승부도 안됩니다!
승리뿐입니다!

박지성은 여전히 건재하고 박주영까지 합세했답니다.
박주영..외국가서 좋은 소식 많이 전하던데...

이번에도 국가대표징크스에 걸려서 버벅대진 않겠죠?
이제 한시간쯤 남았네요..

아침 일찍 일어나야하는데...축구때문에 -_-
새벽 수영강습은 어떻게 한다~ 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