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 매니아(Movie)/카라의 영화 리뷰

[영화소식]오스트레일리아 - 니콜 키드먼 과연 어떤모습으로..?

다른거 다 제쳐두고~

니콜키드먼이다!!


<줄거리>

1939년부터 1942년까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오스트레일리아의 광활한 대륙에서 펼쳐지는 가슴 시린 로맨스와 모험을 그린 대서사시. 니콜 키드먼과 휴 잭맨의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는 물론, 수천마리의 소떼와 웅장한 규모의 오스트레일리아 평원의 아름다움, 그리고 2차 세계대전 중 감행된 일본군의 무자비한 호주 다윈 폭격(1942) 등 전쟁의 소용돌이 가운데 운명적으로 함께 할 수 밖에 없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시기의 미개척 호주평원. 영국 귀족인 레이디 새러 애쉴리(니콜 키드먼)는 그녀의 남편을 찾아 편안하고 안전한 영국의 저택을 떠나 호주의 미개척지를 향한 긴 여행을 시작한다. 어렵사리 호주 대륙에 도착한 그녀는 곧 남편의 죽음을 알게 되고, 자신에게 벨기에 국토 만한 호주의 거대한 농장과 이천여 마리의 소떼가 남겨졌다는 걸 알게 된다.

 남편의 죽음을 슬퍼할 겨를도 없이 애쉴리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 같은 거친 농장 관리인(휴 잭맨)과 함께 그녀의 농장을 빼앗으려는 무리로부터 남편의 유산을 지켜내기 위해 함께 싸워나가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한편, 평화로운 호주의 대지는 진주만을 공격한 일본군의 연이은 폭격으로 쑥대밭이 될 위기에 처하고, 낯선 나라에서 홀로 재산뿐 아니라 자신의 목숨까지 지켜내야 하는 새러에게도 2차 세계대전의 전운은 찾아오고... <네이버 발췌>


쌀쌀해지고 있는날씨 12월에 개봉하는 오스트레일리아.
오랫만에 만나게되는 니콜키드먼의 소식에 벌써부터 반갑네요.

개인적인 취미지만 프라모델(밀리터리등등)을 만들기 좋아하다가 더욱 관심가지고 있는 2차 세계대전이 배경이라니 좀더 흥미가 갑니다. 드넓은 호주의 평원에서 펼쳐질 사랑이야기와..전쟁의 상처..
그 내용들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해볼만 하겠죠.
공개된 예고편 동영상한편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