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패밀리가 떳다 - 돌아온 김종국 (가수로 돌아오길 바랬어)


근육남 김종국의 2년만의 귀환! 패밀리가 떳다~



SBS의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떳다
TV를 보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관심이 없어도 한번쯤은 들어본 쇼 프로그램일 겁니다.

무한도전 -> 1박2일 ->패밀리.. 이런구도로 시청률의 이전이 되어왔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물론 다시 1박2일이 열심히 들이대고 있긴 하지만요^^a)
여하튼 저도 바보들의 행진같은 쇼프로를 멀리하는 편인데 개그맨도 아닌 가수,연기자등의 어벙한 설정이 재밋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26일 방송분에서...인상이 찌푸려 지는 일이 발생해 버리더군요.

김종국의 2년만의 귀환이라면서 New 패밀리라면서 얼굴이 나오는겁니다.
허허..2년만의 귀환이라.

그렇죠!
김종국은 허리디스크를 핑계로 4급판정을 받고 공익요원으로 있다가 요번에 소집해제되어 2년만에 돌아온겁니다.
하아..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금새 지나가 버렸네요.

그렇지만 그다지 반갑지는 않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도 자기도 찔리는게 있었는지 유재석라인에 은근슬쩍 껴서 다시 재기해보려는 수작으로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단순히 2년만의 방송복귀용 신호탄으로 봐야할지..
아니면 패밀리가 떳다(패떳)에 고정출연을 할 계획이라도 있는건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고정출연을 하게 된다면 저같은경우 별로 패떳에 흥미를 잃게 될거 같네요.
그동안 뻔한 설정인지 알면서도 그냥 하는짓이 재밋어서 봐온 프로그램인데 김종국이 고정이 된다면 뭐 나올 설정은 뻔하지 않겠습니까.

예전에 윤은혜하고 설정을 맞췄던 러브라인.
이번엔 예진씨랑 효리씨 이렇게 3각관계로 만들거같네요.
26일 방송분을 보니 이효리씨와 설정맞춰나갈 가능성이 굉장히 클듯해요.

또 지금 맞형인 김수로씨와 캐릭터이미지가 겹치는것 같죠?
김수로 VS 김종국  구도가 될건지?

여하튼 눈살 찌푸려지는건 마찬가지네요. 저말고도 김종국의 귀환과 패떳의 고정출연에대해선 달갑지 않은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 합니다. 일단 김종국이 특별한 편법을 써서 군대면제를 받은건 아닙니다.

김종국의 4급판정에 대해선!!
공교롭게도 김종국의 어린시절 저는 그와 근처의 동네에 살고있었고 그사실은 김종국이 초반에 데뷔하면서 바로 소문으로 알게되었죠. 경기도 안양-어딘가~ 라는정도만 말해두죠.
하여간 그때 껄렁거리던 김종국이 어떻게 연예계에 진출했는지는 모르지만 충분히 약골이었음에는 분명합니다.
터보 활동도중 신검도 받았겠죠. 당시에 허리디스크 판정으로 4급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허리디스크 환자가 연예활동하기는 힘들죠.
수술과 재활활동 그리고 헬스트레이닝 등으로 한참후에 다시 나타난 김종국의 국민근육남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남자들의 기를 꺽으며 돌아왔는데요.
그런데 왠걸..예전에 받았던 판정그대로 (4급) 군대는 면제받고 공익근무요원으로 간겁니다.



어이가 없었죠. 욕이 막 나왔죠. 누구나 그랬을 겁니다.
저런 몸이 허리디스크...공익이라고? 그렇다고 일부러 돈써서 편법을 부린건 아니니까요.

누가봐도 이제는 허리는 멀쩡해보이고 대한민국의 많은 장병여러분 보다 더 무거운 바벨도 쉽게 들수있는 몸이지만~
예전 신검의 결과는 결과니까요. 보통 같으면 응당 재검을 받아서 그결과에 따라서 가야 할테지만~
세상에 어떤 사람이 그러고 싶겠어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신의 아들을 꿈꾸죠.)

하지만 자신의 이미지 관리상 현역입대를 자원해서 갔다면.
4급판정임에도 불구하고 자원입대 재검을 신청해서 현역에 갔다~
이렇게 됐다면 2년만에 돌아온 그에게 여기저기서 질타가 이어질까요? 김종국과 소속사의 생각이 정말 짧았던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하하가 머리깍고 훈련소 간다고 홍보하고 다니고 , 군대가는구나..라고 삽질을 해놓고 4주훈련 달랑 받고와서 공익근무하는것 때문에 엄청나게 깨졌죠. 그런 사례들을 보더라도 김종국의 행동실수는 그냥 웃어넘기기에는 씁쓸한 감이 많아요.

계속 글을 쓰다보니 김종국 공격글이 되버린것 같은데..
그를 무조건 욕하려는건 아니고, 단지 신중히 방송 활동을 재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 시청률 대박이라는 패떳의 유재석의 인기에 등업어 어떻게든 스리슬적 끼어드는 행동을 했다간~
그 뒷감당은..아무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