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핫이슈 이야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이렇게 큰 새가 동물원 새장안이 아닌


밖을 날아다니는걸 보니 왠지 감동~~




항상 이근처에 사는건지...


아니면 잠깐 들른건지 모르겠지만


좋은 볼거리였습니다.





간김에 동물원에 가서 호랑이도 보고 왔네요.


곰도 보고 싶었는데 2015년 8월까지


곰사 환경개선인가 공사를 해서 볼 수가 없네요...


아쉬워요... ㅠㅠ


아직 많이 안더워서 응가 냄새도 안나고


동물원 구경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지금 대공원 봄꽃축제 기간이니까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