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근 들어 지하철이 정말 몸살을 앓고 있는것 같다.

 

하루가 멀다하고 등장하는 XX녀 시리즈에서 부터 이번에는 왠 할아버지까지 합세해줘서 가관이다.

 

일명: 성희롱 할아버지

 

그래 지하철에 술취해서 노망난 사람처럼 헛소리 해대는 사람들도 많다. 성희롱 할아버지라니 뭐 그런사람 자주 봤다.

 

하지만 이번 문제는 그 성희롱을 당했다는 여대생이 할아버지의 사진까지 인터넷에 올리면서 범인을 찾아달라고 공개수배한데서 시작됐다.

 

 

 

모자이크된 사진이다.

 

혹시 이글을 보고있는 사람들중 호기심에 괜히 모자이크없는 원본사진 찾아다니면서 또 그걸 찾았다고 당당하게 블로그에 올려두진 않길 바란다.

 

성희롱을 했다고 판결이 나더라도 공공연하게 이렇게 초상권을 침해하고 사람들에게 올리는건 명예회손죄가 성립된다.

 

여대생이 그 할아버지를 찾게되면 도리어 역고소를 당해서 더큰 손해배상을 해야될 상황이다.

 

뭐 어찌됐던 할아버지가 무슨 성희롱을 했길래 사진까지 올리며 공개수배를 했을까?

 

지하철에서 한 여대생을 성희롱한 할아버지가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여대생은 이 할아버지를 찾게 도와달라며 인터넷을 통해 공개수배한 상태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자신을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인 여대생이라고 밝힌 안모씨가 ‘오늘 지하철에서 할아버지한테 돌림빵이란 단어로 성희롱 당했어요’란 제목의 글과 사진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이 학생은 “5월 7일 1시 경 지하철 2호선 사당역에서 한 할아버지가 삿대질을 하며 XX빵하기 딱 좋아, 너 돌림빵이 뭔지 알지? 넌 딱 돌림빵이야. 넌 돌림빵”이라면서 성적으로 모욕감을 느낄 수 있는 발언을 퍼부었다고 적었다.

이런 내용의 사건이다.

 

바로 신고를 해서 어케든 해결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 할아버지도 정신이상자가 아닌이상 맨정신에 저런 소릴 하고 다닐리도 만무하고 혹시 술김에 그러고 다녔나?

 

물론 술을 마셨다고 모든 죄가 용서되는건 아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법의 특성상 술먹고 욕하고 언어폭력 좀 썼다고 심한 처벌 받는경우는 못봤다.

 

어쩌면 그랬던 사실을 기억도 못하고 있던 할아버지가 이걸보고 역고소를 정말 할지도...(양심에 털난사람이라면 안그런다는 보장도 없다.)

 

암튼 지하철이 좀 조용해질 날은 언제오려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