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시사/칼럼 이야기

경기도 포격가능성 ? 도쿄신문 북한 도발 가능성을 제기하다

일본의 도쿄신문에서 북한이 올해안에 다시 포격을 할것이라는 보도를 했다.

12월2일 일본의 도쿄신문은 북한 정보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의 연평도 포격 직후인 지난달 북한 인민무력부의 정찰총국 간부가 ‘새해가 되기 전 경기도를 목표로 한 새로운 포격이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도쿄신문은 “구체적 공격을 전제로 한 발언인지 여부는 불투명하지만 섬이 아닌 한국 본토에 대한 공격의 가능성을 언급함으로써 파문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계획했던 군사행동으로, 청년대장(김정은)이 더욱 큰 군사 보복으로 계속 타격을 가할 것이다"고 설명했다고 보도했다.

도쿄신문

도쿄신문은 일본에서 혁명,좌파 성향의 신문으로 잘 알려져있고.. 아무래도 한국에 대해 좋지않은 기사를 많이 실었던 신문이다.
그대로 믿을수는 없지만 우리 군에서도 북한의 추가도발이 충분히 가능성있는 이야기라는 말을 하고있어, 대비가 중요할것이다.

이런 뉴스들만 항상나오고 국민들 불안감은 가중되고... 이게 대체 뭐하는 짓들인지 모르겠다.

동독,서독이 통일된것처럼 그렇게 휴전선 무너지면서 평화통일 할수는 없는걸까.

전쟁으로 인한 피해를 서로 당하는것보다는 세금이 높아지고 힘들더라도 평화적인 통일만이 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