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신성록 최여진의 핑크빛 열애설!믿거나 말거나~


이번엔 신성록과 최여진이다.

요즘들어 유독 연예인 열애설이 날이면 날마다 터져나오고 있는데, 이제는 왠만한거 아니면 관심도 오래가지 못할정도다.
차라리 연예인열애설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버리는건 어떨까하는 쓸데없는 고민을 하기도 했다.

카테고리 한곳에 열애설만 주우욱 늘어놓아도 꽤 재미있지 않을까?
일주일에 2~3건은 터져나오는 연예인들의 열애설.

사실인것도 아니고 강력부인하는것들도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의 관심대상임에는 틀림없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번 신성록과 최여진의 열애설은 각 소속사와 본인들이 극구 부인하는 상황.
단지 조금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면서, 클럽에 같이가서 데이트한것을 목격했다는 보도에대해서는 같이간적은 있지만 매니저들도 동석한자리이고 데이트는 아니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둘이 같이놓고보면 은근 어울리기도 하는데, 사실이 아니라도 왠지 어울리는 남녀 연예인들을 묶어주고 싶은 팬들의 심리 아닐까? 열애설이 나왔다고 해서 연기생활에 타격을 받는것도 아니고, 예전과 달리 차라리 이슈화되기위해 일부러 열애설을 퍼뜨리는  마케팅방법도 있으니 공짜로 홍보한셈이라고 치면 될것이다.

이번주의 마지막 열애설기사가 될것인가 아니면 아직 후속타가 남았을까, 내일도 한번 기대해봐야지.
'이번엔 누구일까' 하고...


<이미지출처:싸이월드,네이버포토>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