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고영욱 하늘 열애설폭로? 자폭하는 이상민

<출처:MBC 황금어장>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어제의 황금어장은 오랫만에 방송하는 라디오스타가 무릎팍보다 더 재미있었던것 같다.
2주연속 시간분배가 안되어 결방(?)했던 라디오 스타출연진들 이번에는 의지를 불태우면서 나온 모양인데, 간만에 방송출연하는 이상민의 적응 못하는 모습에 불안불안했었다.

김지현은 여전이 말주변이 없었고, 채리나는 오랫만에 봐서 반가웠고, 고영욱이야 자주 나와주는 편이니 혹시 고정게스트를 노리는게 아닌가 의심스러웠고, 이상민은 방송적응을 못하고 있었다.

라디오스타 특성상 독설과 험담이 난무했던것은 사실이지만 이혼얘기가 너무 희화되는것 같아 좀 안타까웠다.
이혜영씨야 얼마전 내조의 여왕에서도 인기를 누리며 케이블,공중파 할거없이 잘나가는 연예인중 하나 아닌가.
방송계를 떠날것처럼 다짐했던 이상민이 이혼후 룰라재결합을 하고 방송에 나와서 이혼얘기를 웃음을 주는것이 보기가 좋지는 않았다. 물론, 이혼을 굉장히 안좋은 것처럼 쉬쉬할 필요는 없겠지만 굳이 웃음소재로 사용하는건 별로였다는 소리다.

그리고 또 지나간 얘기끄집어내서 웃기기 일환인 고영욱과 하늘의 열애설! (열애설 이라기보다는 대놓고 사귀었다고 해버렸지)
하늘은 채리나가 다른그룹으로 활동하면서 룰라재영입에 실패하자 대신 2006~2007년동안 룰라에서 활동한 여성멤버였다.

그런데 자료화면도 참..희한한것만 골라와서는;;
위의 자료화면과 오른쪽의 프로필사진이 동일인물이라고 생각되는가?

뭐..성형수술때문인지는 모르겠다. 너무 다르잖아!!

어설프게 막말을 해서 웃긴것도 아니고, 오래묵은 그룹인만큼 과거사 끄집어내어 웃기기에는 성공했던 룰라편.
이상민은 다음방송출연전에 요즘 어울리는 코드를 찾아내길 바란다.

더이상 아픈과거를 희화하는 이야기 소재는 별로 재미없다~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