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전진 미니홈피 "완전 사랑합니다"는 이시영을 향한 마음일까?

<출처:싸이월드>

이시영과 전진 열애설에 관한 기사가 나간후에 그래도 둘이 사귀고있다면 뭔가 징후가 있겠지?
라고 생각하며 이시영 미니홈피를 둘러보고 있었는데, 별다른건 발견할수 없었다. 그런데, 마침 전진 미니홈피에 들어가보니 뭔가 발견!? 전진 미니홈피 메인화면에 있는 스토리룸의 글귀가 눈에 들어온다.

"완전 사랑합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누구에게 하는 말일까? 평소라면야 '그냥 팬들에게 하는 인사겠지.' 라며 넘어갔을수도 있는 글이지만, 지금같은 상황에선 왠지 이시영에대한 애뜻한 마음을 담을 글로 연결되어지기도 한다.

아직 정확히 밝혀진 사실도아니니 너무 확대해석하지는 말고, 그냥 그렇게 생각해보는거다.
(요즘 너무 악플에 시달리다보니, 뭐라뭐라 하고 가셔도 별로 신경안쓰려 노력은 한다만, 최소한 글은 한번 읽은후에 글을 남기던지 해주길 바라는 심정이다.)

<이미지출처: 우리결혼했어요 캡쳐,MBC>

현재 아시아투어중인 전진, 한창 바쁠텐데 이런 기사까지 나와서 골치가 좀 아프려나?

뭐 어쨋튼 불륜도 아니고 이혼소식도 아니고 이런 소식이라면야 얼마든지 나와도 반겨주겠다.
이시영, 전진 커플~ 적극 찬성!!


기왕 이렇게 된거, 안사귀고 있었더라도 한번 사귀어 보는게 어떨까?
라고...글은 쓰는 와중에 잠깐 기사를 보니 두사람의 소속사에서 열애사실 인정! 이라는 기사가 나왔네..


요즘은 살짝만 기사나와도 거짓말 안하고 다들 편하게 인정하는 분위기니까..


축하합니다.
이시영 전진 두커플 너무 잘어울림~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