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개그우먼 곽현화의 노출은 개인마케팅인가?

 곽현화 미니홈피 << 바로가기
<출처:싸이월드>



이번달들어서만 몇번씩이나 곽현화의 노출이 이슈가 되고있다.

블로그에서도 몇번이나 곽현화에 대해 다룬적이 있다.
항상 의문점이지만 개그우먼 곽현화.. 그녀는 왜 개그맨의 길을 택한것일까?

그리고 요즘에 자제를 못하고 이슈화되는것에 심취해버린 그녀를 보고있으면 "진짜 하고싶은 일이 무얼까?" 궁금해진다.
이런 글을 쓰는 의도는 내가 곽현화의 안티도 아니고, 그녀가 하는짓이 못마땅해서도 아니다.
단지 이해가 안가기 때문이다.  사실 안티라기보다는 팬클럽에 가입할생각까지 하고있다. 개그우먼임을 떠나서 정말로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이라고 생각한다.

일단 그녀의 노출은 데뷔초부터 시작되었다.
늘씬하고 큰키에 긴 생머리, 게다가 얼굴까지 완전 미인.
그런 그녀가 갑자기 '개그콘서트'무대에 나타난것이다.

각 방송사마다 '미녀개그맨'확보경쟁이라도 붙은듯 개그소재와는 별상관없이 예쁜이 개그우먼들이 하나둘씩 나오고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곽현화도 등장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그녀가 처음 '개콘'무대에 선후 생긴 별명은 '출렁녀'
별명에서 알수있듯이 늘씬하기만 한게 아니라 S라인에 글래머스러운 가슴까지 갖추었다.

딱히 특별한 개그소재없이 막 흔들어대는 춤을 추는 역할이었는데, 그이후에도 눈에 뛸만한 개그를 보여주진 못하고있다.

하지만 관심만큼은 정말 폭발적이었는데, 방송3사와 케이블을 모두 합쳐서 개그맨중에 '곽현화'가 가장 예쁘다고 자신할수있다.
그 예쁜 얼굴과 몸매, 게다가 명문대출신의 곽현화는 수많은 남성팬들이 생겨나며 심심하면 포털 검색어 1위에 오르기 시작한다.

역시나 오늘도 그녀의 이름이 실시간순위 1위에 올라있다.

이유야 안봐도 뻔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클릭해봤더니, 역시나 새로운 노출패션.

그녀는 본인의 노출사진 (다 벗은게 아니다..비키니나 아슬아슬한 미니스커트 정도?)을 자주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비키니 사진을 업데이트~
그와동시에 방문자 폭발! 그런 반복적인 일들을 그녀 스스로도 뿌듯해하고 있는것 같다.


왠만한 유명연예인들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방문자수와 비교를 거부한다. (미니홈피 히트수를 보자.)
메인화면도 그녀다운 예쁜표정의 사진. 인사글에는 "여름에 찾아갈게요."라는 생각하기에 따라서 왠지~ 머나먼 상상의 나래로 보내버린다. (여름에 비키니로 찾아오려는거야?)

그녀 스스로도 미니홈피에 사진을 업데이트할때마다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는 팬들을 보며 뿌듯하고 즐거울 것이다.
어찌보면 특별한 기사도 없고 스캔들도 없고 별다른 돈도 들이지 않으면서 개인미니홈피를통해 자신의 이름을 이정도로 널리알리고 있는건, 대단한 마케팅기술이다. 물론, 그녀의 얼굴과 몸매가 받쳐주기에 가능한 일이긴 하지만 대단한 개인마케팅이라 할수있겠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연예인이 자신을 포장하고 가꾸어 사람들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건 당연한 것이다. 그걸 뭐라 하진 않는다.
하지만... 데뷔한 이후 개그우먼이라는 본업으로 관심을 받은건 없고 항상 이렇게 미모와 노출패션으로만 관심을 받고있는게 왠지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정말 개그우먼에 소질이 있는걸까? 개그우먼이 진정 원하는 직업인가? 무언가 다른방송을 노리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자주 든다.

탁 까놓고 말해서, 솔직한 심정으로는 개그우먼 그만두고 영화나 드라마에 전념해서 출연해줬으면 좋겠다. 연기공부좀 더해서 말이야~ 예전에 이미 연기도전은 했지만 그것마저 그다지 좋은 평을 듣지 못하고 끝났으니..계속 아쉽기만 하다.
(개그맨을 숙명이라고 생각하고 방송계에 입문한거라면 이런말 한마디에 상처받을까봐 걱정이 되긴하지만...오해하진 마시고)

아무리 봐도 개그맨보다는 다른쪽에 적성이 더 맞아보이기에 적극 충천하는 바이다. 그녀 스스로도 비키니사진 한번씩 업데이트하면서 관심을 받는것을 즐기기 보다는 정말 발전된 모습으로 '개그'라면 개그 '연기'라면 연기 혹은 가수로 데뷔하려 한다면 노래로라도 진정한 방송인으로 관심받아봤으면 좋겠다. 단지 보여지는 모습뿐 아니라 그녀의 일에 대한칭찬으로 관심받는 날이 왔으면 하는 맘이다.

그리고 강조하건데, 그녀의 이런 멋진 몸매와 외모는 모두 그녀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산물일것이다. 그 노력을 폄하하려는건 절대 아니다.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지 안봐도 느껴진다. 그렇기에 그녀가 더 칭찬받고 성공하길 바라는 맘은 팬들이라면 다 똑같을 것이다.

수많은 팬들중 한사람으로써 이렇게 부탁을 드리며...
다음번엔 더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주길 바란다^^


관련포스팅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본문이미지출처:곽현화 싸이월드 캡쳐>

PS.절대 곽현화씨를 욕하려고 쓴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밝힙니다. 그녀의 팬으로써 그녀가 진짜 하고싶은일을 찾아서 멋진모습으로 다가와 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겼으니 팬여러분의 오해없길 바랍니다.
그녀의 예쁜모습을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수있었으면 더 좋겠네요^^ 팬클럽 찾아서 가입해야지 보면볼수록 예쁜 곽현화양 화이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