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한국 VS 이란전, 무패행진은 계속되어야한다!


오늘의 체크포인트는 역시 월드컵예선전 최종경기인 '이란전'

오후 8시부터 중계가 시작된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리니 직접가서 본다면 더 좋겠지만, 아쉬운데로 TV앞에서라도 응원해야지.

일단 우리나라의 경우 이미 한참전에 본선진출을 확정지어놨기때문에 맘편하게 경기를 할수있다. 그렇기에 자만하지만 않으면 훨씬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텐데..

지난번 사우디전처럼 골결정력이 아쉬운장면은 없었으면 좋겠다.
그때도 잘 싸워주긴했지만, 뭔가 아쉬운게 많았는데...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번 이란전은 간만에 승리를 거머쥐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었으면 한다. (무승부가 너무나 많았다..)

오늘 경기의 결과가 어찌되었든 사실 별 상관은 없지만, 실제로는 앞으로가 중요하다.
지금의 승리에 취해서 앞으로 있을 유럽과 남미의 강호들을 얕봐선 안된다.

이미 허정무감독도 이번경기가 끝난후 바로 다음일정은 김현태 골키퍼 코치 등을 대동하고 컨페더레이션스컵이 열리는 남아공으로 떠난다고 한다.

그곳에서 다른팀들의 경기를 직접보고 느끼고 분석하여, 앞으로 맞붙게될 상대팀들의 전력을 파악해야 할것이다.

박지성 선수가 월드컵목표는 '16강' 이라고 하긴했지만 맘같아선 다시한번 4강진출까지는 노려봤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미지출처:SPN,네이버포토>



지난번 이란전 선발명단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지난번 선발 명단에 박주영은 빠져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선발에 포함될 가능성이 유력하다.
이영표가 지난번에는 경고누적으로 나오지 못했는데 오늘은 활약을 보여줄것인지!
역시나 박지성은 포지션 잘지키고있고~ 즐거운 경기 기대하겠다^^

아참, 오늘 이란전이 끝난후에 새벽에는 또 북한 VS 사우디 전이 기다리고 있다는..
이거 잠을 자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어찌보면 한국경기보다 북한경기가 더 재미있을것같다.
말그대로 물러설수없는 경기이기에!

이기는 팀이 본선진출티켓을 따내는 숨막히는 혈투(?)가 벌어질듯하다.
북한은 무승부로만 경기를끝내도 승산이 있긴한데, 그렇다고 방심할순 없을터..

경기결과에 따라 남과 북이 동시에 월드컵진출하게되는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겠다.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