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미수다' 비앙카는 매니악의 이상형!?

'미수다' 다시보기 << 바로가기
<출처:KBS 미녀들의수다>

힙합그룹 UPT(업타운)의 멤버인 매니악이 자신의 이상형이 비앙카라고 밝혀 화제다.

녹화가 아닌 실제 상황에서 매니악은 "이상형을 만난 것 같다"며 비앙카에게 호감을 보였다. 매니악은 녹화 중 매니악이 보낸 즉석 프러포즈에 비앙카는 흔쾌히 승낙하며, 혹시나모를 열애설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니악은 인디아나주 출신, 비앙카는 뉴욕 출신으로 같은 미국 출신이라는 점과 경상도 사투리를 둘 다 능숙하게 구사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 남자들이 뽑은 '미수다' 미녀들 중 최고의 신붓감은?'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매니악이 '미수다' 미녀들 중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있느냐는 MC 남희석의 질문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비앙카라고 대답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이날 녹화분은 15일(오늘)11시에 방송된다.

이상형까지는 아니어도 비앙카 싫어하는사람이 몇이나 될까? 아마 모르긴 몰라도 미수다 시청하는 대다수 사람들이 호감을 보이고 있을걸. 사진을 봐도 그렇고, 생각을 해봐도 그렇고, 왠지 비앙카가 아까워.
업타운의 매니악한테는 안된소리지만~ 비앙카를 넘겨주기싫은 팬의 한풀이다 후후후~

열애설은 그만좀 해주길~ -_- 요즘 열애설 너무나와서 이제 식상하다규!

방송이기에 농담이었는지는 몰라도 비앙카도 프러포즈에 승낙했다는건 ~ 정말 미묘하군.
아직 방영분을 보진 못했기에 (봐도 뭐, 죄다 편집으로 어떻게 꾸미느냐에 달라지겠지만) 더이상 할말은 없지만~
월요일엔 '미수다'와 함께 ..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