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이연희의 남자친구는 20만명? 스타데이트 기대폭발~

<영상출처:OZ ,네이버동영상>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탤런트 이연희가 LG텔레콤 1인칭 스타 데이트(FPSD: First Personal Star Date) 게임의 열기를 뜨겁게 하고 있다.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은 하룻동안 총 여섯 개의 미션을 수행 하는것.

LG텔레콤 OZ의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남국현 부장은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은 OZ Generation의 특성을 고려해 게임을 통해 OZ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게임을 통해 OZ 서비스가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런 홍보방법을 생각해내다니~
아이디어 좋은데요.

20만명이 데이트 신청을 했으니 남자친구는 20만명은 되는거겠네요.

참여자뿐 아니라 관시을 가지던 네티즌들의 댓글도 모두 관심폭발~
칭찬일색이다.

‘어리버리했던 첫 데이트, 다음엔 더 즐겁게 데이트하자’, ‘연희한테만 잘해줄거야, 연희도 항상 즐겁게 보내’, 나도 즐거웠어 나중에 실제로 만나자’ 등 실제로 이연희에게 남기는 메시지부터 ‘너 도대체 남자가 몇 명이야?’, ‘그만 만나, 나 여자친구 생겼어’, ‘2탄 만들어줘요!' 등 재미있는 메시지들로 연일 방문자도 폭주하는중이랜다.


게임 방법은 간단한데 일단 OZ 사이트에 접속후에 이름 핸드폰 이메일을 입력하면 핸드폰으로 이연희에게 문자가 옵니다.
데이트하자고~~^^

그러면 이제 1인칭 데이트게임 시~작~

이것참 신선하고 재밋네요. 정말 게임을 즐기는것 같아요.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