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헉!정형돈 장가간다! 9월에 웨딩마치


두 사람의 한 측근은 10일 “양가 부모가 지난 9일 정식 상견례를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9월 혼인을 맺는데 의견을 모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결혼에 대한 논의는 5월부터 있어왔다”고 밝혔다.

정형돈과 한 작가 TV 프로그램 진행자와 구성작가로 만나 지난 해 10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형돈은 특히 4월 사랑에 빠졌음을 당당히 드러내며 연인 한 작가를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측근은 “보통 연인들이 교제하면서 가끔 의견차이를 보이기도 하는데, 두 사람은 사소한 다툼조차 없었다. ‘천생연분’은 정형돈과 그의 연인 한 작가를 두고 하는 말 같다”며 부러움과 한편으로 시샘 섞인 덕담으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바로 하루전에 한유라씨 미니홈피에 귀여운 애정행각모습을 보여서 관심이 쏠렸는데 결혼기사가 나와버리다니, 참 일사천리로 진행되버린다.

정형돈이 결혼하게 되면 이제 무한도전멤버는 거의 유부남클럽으로 바뀌어버리는 분위기?

미인 한유라씨와 좋은 신혼생활 즐기시길~

9월이면 이제 3개월정도밖에 안남았는데, 그렇다면 이미 전부터 결혼준비를 했다는 말인가.
사귄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는 뭘까..?

그리고 예전에 진실게임에 나와서 어느 아가씨랑 결혼발표하더니 말이야~
(물론, 재미를 위해서겠지만^^) 궁금하신분은 본문 맨위의 동영상링크를 통해 봐주시길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