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사우디잡고 북한이랑 월드컵가자~ 허정무호 출격!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사상 첫 남북 동반 본선 진출을 노리는 축구 대표팀이 10일 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사우디와 월드컵 최종예선전을 치룬다

월드컵 7회 연속 본선 진출을 확정한 대표팀은 이근호와 박주영을 투 톱으로, 박지성 등 최강의 멤버가 모였다.

대표팀이 사우디를 이기면 북한은 오는 17일 사우디와 비기기만 해도 월드컵 본선에 진출할 수 있다.
실제로 북한대표팀측에선 한국에게 부디 사우디에게 승리하기를 내심 밝혔다고 한다.

그래~ 기왕 하는거 북한하고 같이 월드컵무대 밟아보자.
이념은 대립되있어도, 스포츠에선 한민족이 되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물론, 상대편으로 붙을때는 봐주는건 없겠지만.

오늘 월드컵 최종예선7차전 '대한민국 VS 사우디' 오후8시에 시작!
지난번경기는 밤늦게 중계를 해주는 바람에 다보지도 못하고 자버렸는데 오늘은 일찍가야겠군!

하지만 아직 홈경기에선 한번도 승리를 거두지못한 (계속 무승부였다) 허정무감독의 징크스때문에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

이번에는 징크스를 깨고 승리를 거머쥘수 있을것인가?

이미 본선진출이 확정된 마당에 스트레스받으며 경기할필요도 없고, 부상에도 주의하면서 살살해도 되긴 하지만 그동안의 징크스를 깨기위해서라도 반드시 이겨주었으면 한다.

북한과의 동포애,자존심..그런것 때문이 아니다.

점점 식어가는 축구열기를 다시한번 불러일으켜주길 바란다.
(요즘은 야구가 대세더라고)

누가 뭐래도, 허정무감독 자랑스럽다.
역시 한국대표팀감독은 한국사람이 맡아야 어울린다.

힘내시길~ 화이팅!




관련포스팅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