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시모나 할렙' 가슴축소수술 결사반대!

시모나 할렙 경기동영상 << 바로가기

<출처:유투브>


여자 프로테니스(WTA) 주니어 선수 시모나 할렙(18·루마니아·사진)이 가슴 축소 수술을 하겠다고 선언하자 전세계 팬들이 반대서명을 하는 등 적극 만류하고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6월 현재 WTA 세계 랭킹 232위인 시모나 할렙(18·루마니아·사진)은 최근 영국 언론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무거운 가슴 때문에 경기를 할 때마다 불편하다. 반사 신경이 늦다”며 “올 가을 가슴 축소 수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린 나이부터 테니스 신동으로 불리며 기량을 인정받아온 루마니아 출신의 할렙이었지만 지나치게 큰 가슴 때문에 실력을 더 쌓지 못해 고민이었다. 18세 소녀라고 하기엔 부담스러운 34인치 DD컵의 가슴은 테니스 선수에게 필수적인 순발력 문제를 야기시켰다. 그녀는 테니스 선수로서의 성공을 위해 결국 풍만한 가슴을 축소시키는 수술을 하기로 했다.

뉴욕 기독병원의 성형외과 전문의 로버트 그랜트 박사는 “할렙은 활동의 제약 뿐 아니라 무거운 가슴 때문에 통증도 컸을 것”이라며 “그녀가 얼마나 불편했을 지 충분히 이해가 간다”고 말했다.

 11일 현재 WTA 세계랭킹 264위에 올라있는 유망주 할렙이 가슴을 줄이는 대신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대체 이것이 진정 18살의 가슴?
34인치면 대체 얼마나 되는건지...그리고 DD컵이란 단어는 처음 들어본다.
어떤사람들은 가슴확대수술을 하고싶어서 난리인데, 축소수술이라니.

진정으로 테니스를 사랑하는게 틀림없어 보인다. 개인적으로 저런 명품몸매를 수술로 없에버리는것에 결사반대이지만, 그녀 본인의 결정을 뭐라 욕할수있을까?

안타까울따름..ㅠㅠ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