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문정희의 개념시구 '문타나'라는 애칭까지 얻어



문정희 선수 마인드 업~~


던졌습니다!!

문정희가 역동적인 개념시구로 '문타나'라는 애칭을 얻었다.

문정희는 3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2009년 프로야구 SK- 삼성 경기에서 시구를 선보였다.

SK측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이번 시구행사에서 문정희는 야구매니아답게 멋진 포즈로 힘차게 공을 던져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문정희는 시구를 위해 SK와이번스 제춘모 선수로부터 미리 시구지도를 받는 열의를 보였다.

여자 연예인으로서는 희귀한 왼손투수인 문정희의 역동적인 투구폼을 지켜보던 SK선수들이 뉴욕 메츠의 좌완투수 요한 산타나의 투구폼과 흡사하다며 '문타나'라는 애칭을 붙여줬다.

문정희는 "WBC대회에서 선전한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면서 진한 감동을 받았는데 이렇게 시구자로 야구 경기장를 찾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레인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정희는 한예종 연극원 1기 출신으로 3개국어에 능통한 프랑스 유학파 엘리트 배우로 현재 KBS 2TV 대하사극 '천추태후'(극본 손영목, 연출 신창석)에서 '천추태후'(채시라분)와 쌍벽을 이루는 '문화왕후'역을 맡아 촬영중이다. 영화평론가 정성일의 감독 데뷔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신하균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오전에 김하늘의 코믹시타에 이어 이번엔 문정희의 개념시구.
정말 폼하나는 일품이네요.

손가락모양까지 포크볼(?)을 던질때의 모습과 흡사하고..
지금껏본 여자연예인 시구중에 최고의 폼이라 감히 말할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