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윤은혜 - 날씬해져서 돌아온 섹시한 각선미의 소유자

커피프린스때의 통통한 이미지도 귀엽고 좋았던 윤은혜.
하지만 엄청난 다이어트 성공으로 또 한번 변신후에 찍은 화보를 보니...
정말 아름답다는 소리가 나오네요.

귀여운듯하면서 섹시한느낌이 같이 묻어나는 윤은혜.
반해버린다!

저 날씬해진 몸매 어쩔거야..
완전 다른사람같아서 적응이 안되네요.
사진작가가 누군지도 궁금합니다.

이렇게 잘 표현해 놓다니....





각선미를 최대한 살려주는 포즈 정말 날씬해 졌군요.
안젤리나 졸리도 울고갈만한 도톰한 입술~ 우~


단아한 느낌도 잘 어울리네요.

이런 귀여운 컨셉이야 간단하게 소화해 버리는 은혜양~

이사진은....예쁘게 나왔긴한데 왠지 뽀샵의 흔적이..
왜이렇게 길어진거에요.
완벽한 8등신 미녀?!


전 윤은혜의 안티는 절대 아닙니다만 이쯤에서 그녀의 변신전후의 모습을 살짝~
보고 지나가겠습니다!
통통할때도 귀여운 얼굴로 맘에 들었는데..이렇게 변신을 하는 은혜양

살빼는게 쉬워요~?


그래도 역시 날씬한게 200%는 이쁘네요.


은혜양 살은 많이 뺐으니까 이제 다시 브라운관에서 보자구요~
좋은 작품으로 찾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