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한성주 아나운서 - 정말 왠만한 연예인 뺨 때리고 가겠군요!! 한성주 노출 대단하네요.

한때 섹시 여가수가 꿈이 었다고 밝힌적도 있는 한성주 아나운서.
아나운서 중에 몸매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얼굴도 빠지진 않죠.)
게다가 아나운서로서 이정도 까지 노출을 할수 있는 용기에도 감탄해 보구요.

물론 공중파에서 심한노출은 보인적이 없지만 케이블방송이나 시상식등에서의 한성주 아나운서의 의상은
김혜수와 쌍벽을 이룰 정도라 생각이 되는데요. (김혜수가 한수 위이긴 하지만)

대단한 몸매의 소유자임에는 틀림 없네요~

한성주 아나운서의 섹시함에 빠져 보실까요~
참고. 얼굴과 매치하지 마세요.
얼굴은 단아해 보이는데 의상과 몸매는 전혀 그렇지 않은..뭔가 언밸런스함^^;


이런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ㅠㅠ 직접 못본게 한이네요.
이런 화보도 찍고~
이 방송에선 갖가지 파격적인 의상으로 진행을 했었군요!!
붉은색의 드레스~ 의도하진 않았다지만 오른쪽으로 계속 내려가는 옷때문에 너무 야합니다 -_-
붉은색 드레스를 좋아하나 봐요.
이번엔 브이넥으로 확 파였네요.

한성주 아나운서
진정 아나운서계의 몸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