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에 돈이보인다!/카라의 경품콜렉션

네이버 뮤직 <마이티마우스>앨범CD 당첨~




안녕하세요. 네이버 뮤직입니다.

 마이티마우스 앨범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당첨되신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 "내 경품 배송정보 입력"을 클릭하셔서, 수령지 정보를12월 16일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으시면 상품수령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 당첨이 취소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경품 배송을 위하여 당첨되신 분들의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를 경품배송 업체인 엠넷미디어사에 제공하며, 제공된 정보는 관련 고객문의 처리를 위해 3개월간 보관 후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경품은 배송정보 입력기간이 종료된 후 12월 23일부터 기획사를 통해 배송 진행될 예정입니다. 경품 준비 및 기획사의 배송 과정에서 배송일정이 다소 길어지게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네이버 메일(@nave .com)로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당첨 메일 발송 시 간혹 메일이 유실되거나, 당첨자의 메일계정 상태로 인해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메일을 수신 받지 못하셨더라도 아래 당첨자 리스트에 본인 아이디가 있다면 당첨이 취소되지 않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동일한 게시물을 반복 등록하시거나 타인의 글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저작권을 침해하신 분은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당첨 발표 이후라도 글의 도용이 확인되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정한 당첨자 선정을 위한 조치이오니 이 점 유의하시어 이벤트 참여 시 직접 작성하신 소중한 의견 부탁 드립니다.

 마이티마우스 앨범 이벤트 당첨자 


<패밀리> 노래 좋더군요~


동명의 요런 애니메이션도 있었지만~
이녀석하고는 전혀 상관 없다규~

마우스 = 입

잘 들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