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핫이슈 이야기

지금은 괴물세상? 40m 아나콘다 발견!!


길이 40m, 몸통 2m의 거대 아나콘다 사진이 공개돼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4일(현지시간)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영국 리즈번에 살고있는 탐험가 마이크 워너(73)는 아마존 정글 지역에서 '거대 아나콘다'로 보이는 생명체를 촬영했다.

지난 23년간 거대 아나콘다를 추적한 탐험가 워너는 최근 아들 그레그(44)와 함께 위성사진 촬영 장비가 갖춰진 항공기를 이용해 거대 아나콘다 서식지로 여겨지는 지역 탐사 활동을 하다 촬영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마존의 거대 아나콘다는 원주민들 사이에서는 '물의 신'을 뜻하는 '야쿠마마'로 불린다.

정말일까? 아무리 아나콘다라지만 40M라니 커도 너무크다.
믿기 힘든 사이즈.... 요즘들어 별의별 괴물들의 사진이 인터넷에 떠도는데, 이번에도 그냥 거짓보도인 것일까?
역시나 이의를 제기한 사람이 나타났다.

<이미지출처: 영국 번즈투데이>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길이만 40m에 이르는 ‘거대 아나콘다’ 사진과 관련해 신기동물학자 존 다운즈가 이의를 제기했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에 나오는 것 같은 아마존 원주민들 사이에서 전설의 동물로 전해 내려오는 '거대 아나콘다'로 추정되는 생명체의 사진이 촬영됐다고 영국 리즈번투데이가 지난 4일 보도했다.

영국 리즈번의 탐험가 마이크 워너(73세)씨와 아들 그레그(44세)는 최근 위성사진 촬영장비를 갖춘 항공기를 이용해 페루 아마존 정글에서 길이 40m, 몸통 직경 2m의 거대한 아나콘다를 촬영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신비동물학자인 존 다운즈는 "23년간 신비동물학을 연구했다고 하는 데 신비동물학자들 사이에 마이크 워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며 "사진에 대해서도 '거대 아나콘다가 맞기는 하지만 길이가 40m라고 판단할 근거는 전혀 없다"고 반박했다.

그는 ‘거대 아나콘다’ 사진이 몇 년 전 안드레 이시라는 사람이 브라질의 한 사이트에 올렸던 사진이라는 사실도 밝혀냈다.

이에 대해 워너 부자는 "언론에 보도된 사진은 우리가 직접 찍은 것이 아니라 연구자료사진"이라고 뒤늦게 해명했다.

이어 "우리가 거대 아나콘다를 발견한 것은 사실이지만 신비동물학자들을 설득하기 위해 논쟁을 할 계획은 없다"며 "조만간 과학저널에 논문을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근처에서 찍은사진도 아니고 위성장비를 가지고 찍은 사진이라고 했다가, 예전에 이미 올라왔던 사진이라는 증거까지 나온상황..
단순히 헤프닝일까? 아니면 원주민이 믿는대로 실제로 거대 아나콘다가 존재하는 걸까..
미스테리한 사건들이 자꾸 일어나는 세계는지금... 얼마 안있으면 일본에 고질라가 출몰할거야~

고질라가 나타나는 그날까지! 그런데 대체 40m면 어느정도인거야!! 무슨 아파트도 아니고....

관련포스팅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