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연아의 트위터 <<바로가기
<출처:트위터,김연아트위터>

한때 사람들사이에 인기를 얻었던 김연아의 캐리커쳐가 다시 인기를끌면서, (일명 멍연아)
김연아 본인까지도 그 그림을 보고 반응을 나타냈다고 한다.

최근 MS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인 '트위터(twitter)'에 김연아가 가입하고 조금씩이지만 활동하면서 전세계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연아의 가입첫날에만 친구등록한 사람이 수만명? 이라고 했던가..

아무튼 요즘 멍연아를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는 연아의 '트위터'를 구경가기위해 나도 트위터에 가입해보기로 했다.
혹시나 헷갈릴지도 모를 가입방법도 살짝 소개해 보련다~

일단은 트위터사이트에 접속한다. ( http://twitter.com )
포털에서 검색해도 나오고,바로위 괄호안의 주소를 누르면 바로이동~


트위터에 접속하게되면 요런 메인페이지가 뜨는데 처음왔으므로 가입부터 해야겠지?

화면 한가운데 떡하니 자리잡은 'Get Started -- Join!' 버튼을 누른다.

물론 전에 가입했다면 로그인만 할면 될거다.

바로 연아의 트위터를 보기만 할거면 본문맨위에 있는 '연아의트위터 바로가기'링크를 활용하시라~

가입하기를 누르면 이동하는 페이지의 모습.
정말 심플하다. 우리나라처럼 회원가입이 힘든곳도 드물다지??

역시나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정도만 물어본다.
맨아래 찌그러진 영어는 자동가입방지를 위한 확인용메시지.
정보를 다 입력한후 맨아래 영어문자를 따라쓰기만 하면된다.

특이했던것은 화면에도 보이다시피 중간에 한칸띄어쓰기를 해야한다는점!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그리고 나서 Finsh 버튼을 눌러주면 완료!!
와~ 정말 간단하다.

국내에선 처럼 주민등록번호,집주소,생년월일,성별, 기타등등등!!!
너무 많은것을 요구하는데, 정말 너무 간편하다^^


연아의 트위터에 접속해봤다.
본문 맨위의 '연아의 트위터 바로가기'를 누르면 바로이동하니 참고하시길.

지금까지 총 18개의 글이 올라와있는데, 최근 '멍연아'라는 이미지에 감명(?)을 받은듯 무려 4개의 글이 연속으로 '멍연아'관련 글이다.

멍연아를 배경이미지로 사용하고싶었는지 사람들에게 물어도 보고, 배경이미지 등록후 감사하다는 인사까지~

멍연아에 대해 스스로도 굉장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미지출처:김연아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보입니다.

연아의 트위터를 살짝구경하고 다른곳들도 몇군데 둘러봤는데, 일단 가장좋은점은 간편하다는거?
게다가 전세계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어, 외국친구 만드는데도 엄청난 도움이 될것같다. (이제 글로벌시대 아닌가!)

김연아트위터에 일단 RSS등록을 해두고, 가끔씩이라도 찾아와야지 하는 생각을 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아직까진 영어위주인 트위터가 많이 어색하기에..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진심 빡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진짜 열받는다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뭐 이렇게 허점 투성이 인지. 좋은 문서를 가려낸다고? 그게 아니라 특정 키워드의 문서를 배제시키거나 제휴업체들에게는 특혜를 주는 공정하지 못한 알고리즘이 포함된건 아니고? 솔직히 돈이 되는 제휴업체들 조..

서울대공원에 진짜 두루미? 신기하네요

과천 서울대공원 올라가는 길입니다. 중간에 다리 있는곳 있죠? 거기 소나무 있는곳에 새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처음엔 무슨 모형인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움직이더라구요. 두루미?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지만 두루미 비슷해요. ..

네이버 3페이지 저품질 이제는 지친다 다시 2년만에 티스토리...

또 다시 2년만인가... 2013년 5월에 잠깐 글하나 남기고 그동안 방치해뒀던 블로그. 간만에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저품질.. 또 저품질.. 살려보려고 노력도 많이해보고 블로그 이사도 가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