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전영록 딸, 전보람 '티아라' 전격합류!

티아라 뮤직비디오 << 바로가기
<동영상출처:Mnet 공개용, 좋은사람 ver.1>


인기가수 전영록씨의 딸로 먼저 알려진 전보람양이 이번에 신생그룹 '티아라'의 맴버로 전격 합류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다.
예전부터 가수활동을 위해 준비해왔던 전보람은 솔로로 데뷔하는걸까 하는 관심도 받았지만, 결국은 그룹의 맴버로 활동을 개시하게 된다.


전영록씨를 닮아 가수로서의 소질도 충분히 있고, 마치 예전 TTL소녀 김은경을 연상시키는듯한 몽환적인 외모는 사람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해 보인다. 전보람의 귀여움과 무언가 숨겨놓은듯한 이미지로 얼마나 어필할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는 신인이다.
 

이 관계자는 "티아라는 멤버별 색다른 개성을 강조한 팀"이라며 "그런데 두 명의 멤버가 그룹 성격에 맞지 않아 새 멤버로 교체하기로 했다. 전보람 외에 조만간 새 멤버가 확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과 지애 자리에 전보람과 새 멤버를 투입 새롭게 태어날 티아라는 오는 7월 중순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볼수 있습니다^^



<신생 그룹 '티아라' - 맴버 두명이 교체되었다>

<이미지출처:네이버 포토,다음 이미지>


관련포스팅



PS.
기왕 아버지의 뒤를 이어 연예활동을 시작하게 됐는데, 아버지의 후광이라는등, 전영록씨의 그늘에 가려 험한말이나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스스로의 능력을 관객들에게 보여줄수 있다면 제일 좋겠죠.
원더걸스,소녀시대,카라 등에 이어 새로 떠오르는 여성그룹이 될지..관심이 가는데요?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