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매니아(Game)/온라인게임 일기

부족전쟁 차단 (노예해방!!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닥영농들...아~부족전쟁 안녕히...)


설날 연휴 전날..
집에서 평소 즐기던(완전 빠져있던) 부족전쟁에 접속하자 위와같은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접속이 안됐다.

다음날 회사에서 접속을 해보니 다행히 접속..
다들 갑작스런 차단에 당황한모습.
미리 인사를 하고 떠나는 사람들도 보였으며..
다시 회복될거라 믿는이들도 있었다.

아쉬워하는 한편 노예해방이라면서 다행이라는 사람도 있었다.
일단은 SK브로드밴드 사용자부터 접속차단이 된듯..
오늘도 회사에선 접속이 되는걸 보면 몇몇은 아직 플레이중이었다.
하지만 확실히 사람이 줄은걸 느낀건 동줍나간 병력이 보내는 족족 거의 풀로 채워오는 자원을 보며..
씁쓸한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

집에서는 접속도 안되는데 이렇게 계속 접속해서 보고 있는걸보면 그어떤게임보다도 중독성이 심한게임임에는 틀림없는것 같다.
웹게임이라고 별거 아니라 생각했던게 큰 착오였다.
일에 방해가 될만큼 무시무시한 게임..
내가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게임이 나를 조종하고 있는듯한 이사태.

물론 겜등위에선 심사를 받지않고 부분유료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어서 내린 조치였지만 <전화위복>이라고 했다던가?
이제 즐겨찾기에서 삭제하고 3세계로 옮겨 조금이나마 상위랭커에 등록되어 즐겼던 날은 다 추억으로 bye bye~

부족전쟁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