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한채영 - 꽃보다 남자 출연! 간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는~ 어째서 섹시연예인에 한채영이 빠져있었지?


어떻게 섹시한 한국연예인 카테고리에 한채영이 빠져있었을까요?
저도 의문이네요...
한동안 활동하는 모습을 좀처럼 볼수 없어서 그랬던 모양입니다.

그 누구도 따라하기 힘든 미소와 개성있으면서 서구적인 미인형 얼굴..
게다가 아마 한국여배우중 최고의 글래머스타가 아닐지..
김혜수씨도 글래머 반열에 오르지만 한채영만큼은 안될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잘빠진 몸매까지...타고난거같네요.
그냥 서있기만 해도 섹시하고 매력적인 한채영. 이번에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던데...
연기 기대하고~ 간만에 볼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런 웨딩컨셉...정말 최고의 신부가 아닐까요?
특히 저 미소는 따라할래야 할수가 없을겁니다.
구관구조 자체가 다르니까...완전 서구형 스타일이죠.
외국배우중에도 닮은 사람을 찾기 힘들어요.

엄청난 볼륨에도 불구하고 정말 날씬한 그녀

아정말 티셔츠 하나만 걸쳐도 걸작이네요
이건 좀 옛날 사진인듯..지금처럼 마르진 않았는데 전 이모습도 상당히 예쁘네요.